롤스로이스 5억짜리 보자마자 “구매할게요” 바로 질러버린 유명 여배우

2023년 4월 4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박준금 롤스로이스 5억짜리 컬리넌 보자마자 반해 ‘계약하자’ 발언

배우 박준금 유튜브 5억 롤스로이스 컬리넌 시승 계약 영상
롤스로이스 시승

배우 박준금이 5억원에 달하는 R사 명품차 시승기를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박준금 Magazine JUNGUM’에는 ‘최초 공개! R사 차량이 5억이 넘는다고?’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박준금은 판교에 위치한 R사 라운지에 방문, 화려한 색상과 넘사벽 비주얼을 차랑하는 고급 차들에 시선을 압도당했다.

배우 박준금 유튜브 5억 롤스로이스 컬리넌 시승 계약 영상
박준금 롤스로이스 구매

박준금은 최고급 양털을 소재로 한 매트를 보며 “너무 좋다. 폭신하다”며 “나도 매트를 바꾸고 싶다. R사 차량에만 들어가는 거냐”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R사에서 처음 출시한 SUV 차량을 본 그는 “고급스러움의 끝판왕”이라며 놀라워했다. 차량 앞에는 해당 브랜드의 시그니처 마크인 ‘환희의 여신상’ 엠블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직원은 “도난 방지 기능이 있어 잡아 당기면 안으로 쏙 들어가고, 키로 차 문을 열면 다시 올라온다”고 설명했다.

차량 내부를 구경하기 위해 신발을 털고 탑승한 박준금은 “클래식한 느낌도 있고 고급스럽다. 이 차의 클라이맥스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배우 박준금 유튜브 5억 롤스로이스 컬리넌 시승 계약 영상
박준금

차량 천장에는 유성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주는 조명이 8초에 한 번씩 깜빡인다. 내부에는 와인 냉장고는 물론, 컵 거치대가 있다. 문 쪽에는 우산을 보관하는 공간이 있어 버튼 하나로 우산을 꺼내고 넣을 수 있다.

금속을 깎아 만든 송풍구는 내구성도 좋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모습이다. 트렁크에 ‘뷰잉 스위트’라는 옵션을 추가하면 의자와 조그마한 테이블을 어느 곳에서나 펼칠 수 있다고 한다.

박준금은 “차가 소모품이긴 하지만 성능과 실용성도 뒤지지 않아야 하지 않냐”며 “(이 차는) 그 부분에 대해서 뛰어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부 세팅을 다 할 수 있고 내 감성과 추억을 심을 수 있는 차인 것 같다”며 만족해했다.

배우 박준금 유튜브 5억 롤스로이스 컬리넌 시승 계약 영상
박준금 롤스로이스

뒷좌석에 탑승한 박준금은 “탑승감이 괜찮다. 의자가 몸의 굴곡대로 다 감싸줘서 장시간 다녀도 피곤하지 않을 것 같다”며 “구름 위에 뜬 것처럼 부드럽고 좋다”고 극찬했다.

내친김에 시승에 나선 그는 “액셀이 엄청 부드럽다. 밑으로 갈아앉으면서 무게감 있게 나간다”며 “묵직한 느낌은 있는데 액셀, 브레이크 모두 부드럽다”고 탑승 소감을 밝혔다.

시승을 마친 박준금은 “어마어마하다. SUV의 최고봉이다. 계약하러 가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차에 대해서 새로운 걸 많이 알았다. ‘그냥 굴러가면 되고, 내가 편하면 되지’라고 생각하고 차를 탔었는데 ‘좋은 차가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더 열심히 일해야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박준금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