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면 쉽게 볼 수 있는 것이 불륜과 간통에 관한 일입니다. 등산이나 아니면 다른 취미 모임을 갔다가, 아니면 학교 동창들끼리 혹은 직장동료들끼리 서로 눈이 맞아 저리르면 안되는 일을 저지르는 것이죠.
이는 비단 연예인이나 유명인이라고 해당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아옳이로 유명한 모델 김민영의 남편 서주원이 불륜으로 시끄러웠고 연예인 최정원도 유부녀를 대상으로 데이트 사기를 쳐 이슈몰이를 했습니다.
그렇다면 최근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있는 BJ들은 어떨까요? 연예인들 보다 사생활이 비교적 덜 알려졌지만 이들 또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직업이다 보니 누군가를 사귀고 헤어지고 사귀는 중 다른 이를 또 사귀는 일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기 BJ 중 바람을 핀 이는 누가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죠.
첫 번째는 연초봄입니다.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인 연초봄은 지인이었던 스트리머 이초홍의 게스트로 등장 뒤 방송에 재미를 붙여 트위치에 입성하게 됐죠. 닉네임의 유래는 보통 시청자들이 예상하는 연초의 봄을 뜻하는 연초/봄이 아닌 옛날 친구의 자매들 이름이 계절을 뜻하는 이름이었고 친구의 언니 초봄이라는 이름이 특이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어 기억해뒀다가 나중에 닉네임으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한다. 방송 초기에는 이초봄이었으나 친구인 이초홍과 헷갈리는 사람들이 많아 성을 바꿔 연초봄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이텐션 목소리에 털털한 매력으로 특히 귀를 힐링시켜주는 라디오 방송을 주로 진행하는 연초봄이지만 배틀그라운드,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Apex 레전드, 이터널 리턴 등 각종 다양한 온라인 게임도 곧 잘하는 스트리머인데요.
그렇게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와 바람을 폈다는 구설수에 오르게 됩니다. 연초봄과 바람을 폈다고 알려진 프로게이머는 DRX 출신 페이트입니다. 페이트는 연초봄과 3개월간 연애를 한 뒤 일반인 여성과 교제를 시작했으나 이를 오해하고 해당 여성은 페이트와 연초봄을 상대로 폭로에 나선 것이죠. 이후 사건은 점차 퍼져나갔지만 정확한 결말을 마무리가 안되고 사건은 유야무야 넘아가게 됐습니다.
다음은 아프리카 대통령이라 불리는 철구와 그의 전 아내 외질혜입니다. 본 사건의 경우 두 사람의 입장이 명확하게 차이가 나 섣불리 딱 잘라 말하기 어렵습니다. 간단하게 얘기하자면 두 사람은 결혼 뒤 부부관계를 맺지 않았고 이에 철구는 마사지방을 갔고 외질혜는 지윤호와 바람을 폈다는 것입니다.
합동방송 중 게스트로 등장한 외질혜를 처음 만난 지윤호는 이 때를 계기로 가까워져 둘은 접점이 생겼고 서로 방송에서 별풍선을 쏘거나 대구로 여행을 갔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외질혜가 바람을 피고 있다는 주장이 나온 것입니다.
이에 대해 지윤호는 외질혜는 아무 잘못이 없다면 자신이 일방적으로 호감을 표시한 것이고 자신이 혼자 좋아한 것이라며 외질혜를 비난하지 말라고 사과전문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철구 또한 잘못이 없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일다 처음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된 계기부터 놀라운데요. 철구는 미성년자였던 외질혜와 교제 중, 자신이 무정자증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피임기구 없이 성관계를 가졌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는 딸이 생겼고 이른 나이에 외질혜는 결혼을 하게 된 것이죠.
이후 외질혜가 임신을 해 성관계를 갖지 못하게 하자 철구는 성매매와 마사지를 받으러 다녔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을 외질혜에게 들키자 철구는 “대한민국 남성의 80%가 다 이러고 산다”는 실언을 뱉었다고 하죠. 이에 철구는 성매매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1년간 외질혜와 관계를 가지지 못했다고 선택지가 달리 없었다는 말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결별했으며 이혼 뒤 현재 애인이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많은 남캠들과 합동방송을 하며 이름을 날리던 이설 또한 불륜을 저질러 팬들의 실망을 샀습니다. 한창 주가를 올리던 이설이었지만 한 커뮤니티에서 이설의 실체에 대해 폭로한다는 글이 올라며 불륜 사건이 알려진 것인데요.
글의 내용은 이설이 같은 여캠 BJ인 이채이의 남자친구 그리고 유은의 남자친구와 바람을 폈다는 것이었습니다. 유은은 사건이 커지잔 방송을 켜서 이 같은 소문이 사실임을 인정하며 이설은 유은을 만나서 울면서 사과해 그냥 넘어가기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유은은 남자친구와 헤어진 당시 이설과 가까운 사이여서 서로 남자친구의 욕을 하며 위로를 하고있었는데 헤어질 당시에 이설은 이미 남자친구와 만나고 있던 시기라고 말해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죠,
사건의 여파로 현재 이설은 유튜브는 물론 인스타계정까지 삭제한 상태고 현재 근황이 어떤지 전해진 것은 없습니다.
잉꼬커플로 유명하던 BJ열매와 그룹 버뮤다 멤버 유도 서로 불륜과 성관계 영상 유포 등을 들며 진흙탕 싸움을 했습니다. 해당 논란은 유가 “열매가 나랑 사귀던 중 유명 BJ 2명과 바람을 피웠다”고 말하면서부터 시작됐다. 이 중 한 명은 BJ 케이로 알려졌습니다.
열매는 “유와 헤어진 이유는 내가 케이와 바람을 피웠기 때문이 아니다”라며 “유가 나와 성관계하는 동영상을 ‘정준영 단톡방’에 올린 것이 결별 이유”라고 반박을 했죠.
이런 열매의 말에 대해 유는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열매와 성관계 영상을 찍은 것은 사실이지만, 퍼트리진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둘의 공방의 폭로 후 수일이 지나도록 계속됐지만 결국 법적대응까지는 번지지 않아 관심이 꺼지자 폭로 또한 멈췄습니다. 현재는 열매와 우 중 누구의 말이 사실인지 알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스트리머 갤러리, 열매 인스타그램, 이설 인스타그램, 트위치 유은 방송, 철구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루리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