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트리머 우왁굳 팬이 극단적 선택을 예고 했습니다 (+사진)

2023년 4월 6일   박지석 에디터

우왁굳 팬 실시간 극단적 선택 예고…팬카페 발칵

우왁굳

인기 스트리머 ‘우왁굳’의 팬이 실시간 극닥적 선택을 예고해 논란이 되고있다.  6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스트리머 갤러리에는 ‘실시간 왁물원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한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본인을 우왁굳의 팬이라고 밝힌 글쓴이가 극단적 선택을 하겠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 된 상태로 자극적인 내용이 담겨있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그러나 글이 지워진 뒤 일부는 극단적 선택을 할 생각이 아니었는데 사건이 생각보다 커지자 관련된 글을 본인이 지우고 있다고 의견을 내는 중이기도 하다.

극단적 선택 예고한  우왁굳 팬 장소, 나이 모두 밝혀…

우왁굳 자살 극단적선택
극단적 선택 예고글

해당 글에서 글쓴이는 자신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장소를 특정하며 극단적 선택을 할 것을 강조했다. 내용에 따르면 글쓴이는 2008년 생으로 올해로 만 15세로 순천시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이어서 그는 자신의 인생이 고달프고 슬퍼서 이런 선택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자신은 교통사고로 극단적 선택을 할 것이라며 자신이 이를 행할 도로 또한 구체적으로 적었다.

하필이면 우왁굳의 팬클럽에 이런 글을 적은 것에 대해서는 힘든 삶 중 유일하게 자신을 행복하게 해준 것이 우왇굳이었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우왁굳과 팬카페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글을 맺었다.

갑작스러운 충격 소식에 누리꾼들 많은 댓글 남겨…

연합뉴스 자살

현 글에 현재 많은 누리꾼들은 당황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아니 갑자기 팬카페에 이런 글을 왜 올리는거야?”, “이거 말려야 되는거 아니야?”, “그냥 어그로 끌려고 그러는 거겠지”등 댓글이 달렸다.

우왁굳은 대한민국의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이다. 트위치 전 세계 랭킹 26위, 국내 랭킹 1위이며 게임방송을 수면으로 떠오르게 한 최초의 게임방송인의 타이틀과 함께 오랜 방송 역사를 가지고 있다.

우왁굳 유튜브 채널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연합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