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토마토 유명 남캠과 연속 동시 휴방… 팬들 사이 열애 소문이 돌고있다

2023년 4월 11일   박지석 에디터

인기 트위치 스트리머 BJ토마토 도현 동시 휴방

토마토 도현 트위치 아프리카 토마토남친 토마토논란
BJ 토마토

인기 트위치 스트리머 BJ토마토와 도현이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문이 팬 사이 돌고 있다. 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인터넷 방송 갤러리에는 ‘토마토 도현 오늘도 동시 휴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디시인사이드 인방갤 토마토 도현 소식 알리며 사진 게시…

토마토 도현 트위치 아프리카 토마토남친 토마토논란
토마토 도현 휴방 게시물

본 게시물에는 토마토와 도현의 사진과 함께 짧은 글이 게시되어 있었다. 글의 내용은 토마토의 인방 팬들을 저격하는 것으로 “토마토 사심충들 현실 외면하는 중”이라고 적혀있었다.

한편 토마토와 도현은 과거부터 팬들 사이 열애를 하고 있다는 의심을 받았다. 과거 군대훈련소에 있던 도현이 토마토에게 수신제한 번호로 통화를 걸자 이를 모르던 토마토가 전화를 받고 기분 좋은 표정으로 방송을 종료한 적이 있다고 한다.

토마토 도현 대놓고 티내는 서로에 대한 관심에 누리꾼 많은 댓글

토마토 도현 트위치 아프리카 토마토남친 토마토논란
도현

이외에도 재작년부터 토마토와 도현은 5번 정도 동시 휴방을 한 적이 있다. 누리꾼들은 현재 이 같은 상황에 “계속 열애 인정을 하지 않는 이유가 뭔가 싶다”, “이런 식으로 대놓고 티 낼꺼면 공식적으로 말해라”,”둘이 잘 어울리는데 왜 이렇게 기를 쓰고 아니냐고 하는지 모르겠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토마토 도현 트위치 아프리카 토마토남친 토마토논란
토마토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