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밝혀진 정채율 진짜 사망 원인에 모두 눈물 흘렸다 (+인스타)

2023년 4월 11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정채율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촬영 중 돌연 극단적 선택 추정 사망..원인에 팬들 ‘오열’

배우 정채율 드라마 촬영 중 극단적 선택 추정 사망 원인 팬들 안타까움
배우 정채율 사망

배우 정채율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정채율은 사망 전까지 tvN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촬영에 몰두하던 차였기에 팬들과 주변인들의 충격은 더욱 큰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정채율 사망 원인은 극단적 선택으로 추정되는데, 그가 그런 선택을 하기까지 겪은 상황에 팬들의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11일 보도에 따르면 배우 정채율은 이날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쓰러져있는 정채율을 가족들이 발견해 병원으로 호송했으나 끝내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하늘의 별이 됐다. 정채율은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정채율 배우는 KBS 드라마 ‘좀비탐정’에 출연했고, 최근 tvN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출연을 확정지어 촬영 중이었다. 촬영 중 중요 배우의 사망 소식을 접한 드라마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충격에 휩싸인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정채율 드라마 촬영 중 극단적 선택 추정 사망 원인 팬들 안타까움
배우 정채율 인스타그램 작품 촬영 중

배우 정채율 사망 직전 인스타 남긴 의미심장한 게시글..극단적 선택 원인은?

정채율 배우는 사망 하루 전인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동영상을 올리며 “웃자”라는 말을 남긴 바 있다. 이 때문에 그가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사실에 주변 지인뿐만 아니라 팬들조차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는 것.

현재 정채율 사망 원인에 대해서는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다. 그러나 일부 팬들은 정채율이 생전 극심한 우울증을 겪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이 아니겠냐는 사망 원인을 추측하고 있어 더 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배우 정채율 드라마 촬영 중 극단적 선택 추정 사망 원인 팬들 안타까움
배우 정채율 생전 인스타

배우 정채율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6세다. 정채율은 연예계 데뷔 초창기에는 모델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8년 영화 ‘딥’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다. 이후 KBS ‘좀비탐정’, tvN ‘웨딩 임파서블’ 출연을 하며 이름을 더욱 알리고 있던 차였다.

배우 정채율이 촬영 중이던 동명의 웹소설 원작의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동성애자인 재벌 후계자와 위장 결혼을 준비 중인 무명 여배우, 그리고 그 꼴을 두 눈 뜨고 볼 수 없는 야망덩어리 예비 시동생이 만나며 벌어지는 욕망 충돌 결혼 반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정채율뿐만 아니라 배우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배우 정채율 드라마 촬영 중 극단적 선택 추정 사망 원인 팬들 안타까움
배우 정채율 인스타 셀카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정채율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