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과 결혼은 사실..” 하니 양재웅 남친도 깜짝 놀랄 만한 인터뷰 남겼다

2023년 4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EXID 하니 정신의학과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가능성 시사

하니 양재웅 인스타 하니양재웅열애 하니결혼 양재웅결혼
하니 인스타

그룹 EXID 출신 하니가 남자친구 양재웅 정신의학과 전문의와의 결혼 가능성을 언급했다.

하니는 13일 서울 논현동 소속사 써브라임 사옥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사랑이라 말해요’ 인터뷰를 진행했다.

드라마 촬영에 있어 남차친구 양재웅의 도움이 있었냐는 질문부터 시작해 앞으로 연애 계획 등 많은 질문이 오갔다.

하니 양재웅 관련 질문에 변함없는 애정 드러내…

하니 양재웅 인스타 하니양재웅열애 하니결혼 양재웅결혼
하니 양재웅 커플사진

처음 드라마에 남자친구의 조언이 있었냐는 질문에 하니는 “말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라며 딱 잘라 말했다.

이어 “나는 내 일에 있어서 연인이든 가족이든 거리를 두는 걸 좋아한다. 내 일은 내 일이고 당신의 일은 당신의 일이다. 그 부분에 있어서 많이 공유하는 걸 좋아하진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직업, 나이를 떠나 인간 대 인간으로 가치관이 비슷하다. ‘쿵 하면 짝’하고 ‘짝 하면 쿵’하는 게 있다”며 “내가 어떤 걸 마음먹거나 선택을 하려고 하면 응원해 주는 사람”이라며 양재웅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양재웅과 결혼에 대해서는 “결혼은 언젠가 할지도 모르겠다. 결혼이 필수라고 생각하진 않는다”고 했다. 이어서 “아빠가 내 남자친구를 몇 번 봤다. 맛있는 고기 먹고 하이볼 한 잔씩 하고 길 가는데 그날 기분이 좋았다. 그날을 남기고 싶어 사진을 찍어 올리게 됐다”고 말했다

EXID 하니 양재웅과 10살차 커플 작년 6월부터 열애

하니 양재웅 인스타 하니양재웅열애 하니결혼 양재웅결혼
하니 양재웅

한편 EXID 출신 배우 하니와 정신의학과 의사 양재웅은 작년 6월부터 열애 중이다.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2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하니 씨와 양재웅 씨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2011년 걸그룹 EXID로 데뷔한 하니는 2014년 곡 ‘위 아래’의 직캠이 화제가 되며 주목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나직 낫서른’, ‘유 레이즈 미 업’ 등에 출연했다.

정신의학과 의사 양재웅은 ‘하트시그널’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하니 양재웅 인스타 하니양재웅열애 하니결혼 양재웅결혼
하니 양재웅 연합뉴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하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