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다 보여줘도 되나? 너무 못 생겼어”… 충격적인 민낯 모두 공개

2023년 4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가수 츄 유튜브 통해 끝까지 감추고 싶었던 민낯 공개

가수 츄가 민낯 공개에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12일 유튜브 채널 ‘지켜츄’에는 ‘아이돌 헤메꿀팁 다 푼다. 4세대 여돌 메이크업&강철 앞머리 만들기 대공개! 이렇게 다 보여줘도 되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메이크업 샵을 찾은 츄는 본인의 모습을 휴대폰에 비춰보며 “너무 못생겼다”며 “모자이크해주실 거죠?”라고 말했다.

이어 “민낯으로 촬영하는 게 너무 오랜만인데 오늘은 4세대 여돌 트렌드 메이크업하기 위해 샵에 왔다. 저도 아이돌이니까요”라고 말했다.

메이크업 담당자는 “오늘은 아이돌 4세대 메이크업을 하기로 했다”고 했다. 그러자 츄는 “내가 4세대 아이돌이지 않나. 나는 몇 세대”라고 물었다. 여기저기서 “3세대, 2세대”라는 말이 들려오자 츄는 당황스러워했다.

화장 지우기를 기다리는 츄

이어 담당자는 “지우(츄)가 좋아하는 메이크업이 블러셔, 속눈썹을 강조하는 거지만 4세대는 매끈한 피부 결을 많이 살린 내추럴한 걸 선호하는 세대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츄는 “제가 속 건조가 엄청 심하다. 그걸 써야 하지 않나”며 요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언급하며 “바르고 잤는데 피부가 투명해졌다. 코 옆, 턱 밑 요철 정리가 돼 있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담당자는 피부 결을 정리한 뒤 피부 보정, 블러셔, 마스카라로 화장을 완성했다.

여기에 흐트러지지 않는 헤어 스타일링으로 완벽한 변신을 마친 츄는 “4세대 아이돌 메이크업을 했는데 저한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은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며 미소를 지었다.

츄 썡얼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