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부위만 가린 파격 망사 의상 입고 박재범과 콘서트 함께 한 여가수 정체

2023년 4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박재범과 콜라보 콘서트 진행한 제시 관객들 까무러치게 만든 의상

제시 박재범 모어비전 제시노래 제시박재범
제시 콘서트

가수 박재범과 콘서트에 선 제시가 역대급 파격 의상을 입어 관객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지난 18일 제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를 초대해줘서 고맙다”며 다수의 사진 및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게시물에는 박재범과 열정적인 무대를 꾸리고 있는 제시가 담겼다.

해당 장소는 태국에서 개최된 ‘롤링라우드 페스티벌’로 수 많은 팬들이 제시와 박재범을 보기 위해 모여 있었다. 롤링라우드 페스티벌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힙합 축제로 유명하다.

아시아에서는 태국에서 처음 개최됐으며 카디비, 크리스 브라운, 트레비스 스캇 등 유명 팝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제시 중요부위만 가린 파격 망상의상, 팬 서비스도 수준급

해당 콘서트에서 퍼포먼스만큼 화끈했던 것은 제시의 의상이었다. 제시는 몸매 라인이 싹 드러나는 ‘전신 망사’ 의상을 입고 급이 다른 섹시미를 발산했다.

보라색 계열의 란제리풍 의상에 중요 부위만 가린 제시의 의상은 여태 선보였던 파격적인 의상 중에서도 남달랐다. 어두운 조명 속 해당 의상을 입고 섹시미를 발산하는 제시에 콘서트는 열광에 휩싸이기도.

특히 제시는 공연장에 플래카드를 들고 응원하러 온 팬을 보자마자 손가락으로 콕 가리키는 팬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뜨거운 환호 속에 무대는 마무리됐고, 제시는 “또 불러달라. 다음은 (라스)베가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제시 최근 박재범 소속사 모어비전 이적 앞으로 행보 기대돼

제시 박재범 모어비전 제시노래 제시박재범
무대를 펼치는 제시

제시는 국내에서 활동 중인 한국계 미국인 가수 겸 래퍼다. 최근 박재범 소속사 모어비전(MORE VISION)에 새롭게 합류하기도 했다. 각종 분야에서 막강한 스타성과 다재다능함을 입증해온 제시가 모어비전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제시는 ‘눈누난나 (NUNU NANA)’, ‘어떤X (What Type of X)’, ‘ZOOM (줌)’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으며,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과 특유의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제시 박재범 모어비전 제시노래 제시박재범
제시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제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