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과 저는..” 음주운전 김새론 예상치 못한 인스타 게시글 올렸다

2023년 4월 24일   김주영 에디터

음주운전 혐의 벌금 확정된 배우 김새론, 아스트로 문빈 사망 후 인스타로 추모 게시글 올려

아스트로 문빈 사망에 음주운전 혐의 배우 김새론 인스타 추모
김새론 인스타 문빈 추모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을 확정받고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이 세상을 떠난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을 조용히 추모했다.

24일 김새론은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사진을 민들레꽃 사진으로 변경했다. 이 사진은 문빈이 세상을 떠나기 전 팬들에게 마지막으로 남긴 게시물이다.

앞서 문빈은 지난 11일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계정에 민들레꽃 사진과 함께 “민들레꽃씨야~바람 타고 널리 널리 퍼져나가렴! 내 소중한 사람들에게 봄이 왔다고 살랑살랑 간지럽혀줘”라는 글을 남겼다. 마지막까지 팬을 아끼고 애정하는 마음이 뚝뚝 묻어났다.

아스트로 문빈 사망에 음주운전 혐의 배우 김새론 인스타 추모
문빈 빈소

김새론과 문빈은 과거 소속사 판타지오에 함께 있었다. 또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판타지오가 제작한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에 함께 출연했다. ‘투 비 컨티뉴드’는 2016년 그룹 ‘아스트로’가 정식 그룹으로 데뷔 전 멤버들을 알린 작품이기도 하다. 당시 여주인공 김새론은 문빈, 차은우와 삼각관계 로맨스를 보여줬다.

특히 김새론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스트로 문빈과 어릴 적부터 친구”라며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에 김새론은 문빈을 추모하며 민들레꽃 사진으로 프로필을 바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발인은 지난 22일 비공개로 엄수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