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에 올라온 아침운동남 육아분담 호소문 누리꾼 반응 역대급으로 갈렸다

2023년 4월 25일   박지석 에디터

블라인드 운동남 아내와 아침운동 문제로 갈등 게시글 올려

블라인드 운동 와이프 육아 댓글 누리꾼
블라인드 와이프 운동남

최근 블라인드에 새벽마다 운동을 나간다는 한 공무원이 작성한 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15년째 아침마다 운동을 나가는 습관을 가진 이로 결혼 전에도 아침 운동은 터치 안 하는 조건으로 결혼을 했다고 한다.

그러나 작성자와 아내 사이 아이가 생긴 뒤 상황은 변했다고 한다. 작성자는 첫 째 아이가 태어난 후로 운동을 일 년간 쉬게 됐고 이후 아내는 둘 째를 임신했지만 1년간 운동을 쉰 게 너무 괴로워서 다시 새벽 운동을 시작했다고 한다.

하지만 아내는 작성자에게 임신한 동안 운동을 하지 말라고 말했고 작성자가 이를 거절하자 아내는 굉장히 화를 냈다는 것이다. 심지어는 소리를 지르면서 작성자의 짐을 모두 집 밖으로 던지기까지 했다고 한다.

블라인드 운동남 다소 억울하다는 심경 밝혀… 육아분담 불공평

블라인드 운동 와이프 육아 댓글 누리꾼
블라인드

작성자가 억울한 부분은 현재 담당하고 있는 육아와 관련된 부분이다. 작성자는 본인이 아내보다 훨씬 육아를 위해 희생하고 있는 부분이 많다고 말했다. 작성자는 새벽 첫 째를 재우는 것을 포함 보살피는 것을 전부 자기가 한다며 다소 억울하다는 뉘앙스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작성자는 아내가 하루 중 첫 째를 돌보는 것은 1~2시간 정도에 불과하면 나머지는 등원도우미가 해결해 준다고 말했다. 아내는 아침에 첫 째를 위해 영상을 틀어주고 소,대변을 치워주는 것이 전부라고 덧붙이기도.

블라인드 운동남 게시글에 누리끈들 갑론을박 반응

블라인드 운동 와이프 육아 댓글 누리꾼
운동남 댓글

현재 본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몇 몇 누리꾼들은 “정신머리 뭐냐? 뇌도 근육으로 가득찼나 ㅋㅋㅋ 이럴거면 애는 왜 낳아? 책임감 없네”, “XX놈 그냥 혼자살다 뒤XX 결혼은 왜 했냐?”, “지가 멀쩡한 줄 알고 글 올리네 정신 차려라” 등등 작성자를 나무랐다.

하지만 다른 편에서는 “지 입덧이랑 남편 운동이랑 뭔 상관이야 짐 밖으로 던지는게 더 경악스럽다”, “남자 육아시간 11시간 여자 육아시간 5시간 남자가 육아 2.2배 더 하는 중”, “나였으면 죽통을 날렸다?”, “왜 저딴X이랑 결혼해서 사서 고생이지?” 같은 댓글을 달았다.

블라인드 운동 와이프 육아 댓글 누리꾼
운동남 글 반응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블라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