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안 보였던 하연수 일본 성인물 진출…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3년 4월 25일   박지석 에디터

하연수 성인 잡지 그라비아 진출 공식 정보 전해져…

하연수 그리비아 일본 은퇴 페미
하연수 인터뷰

배우 하연수가 일본 성인 잡지 그라비아 잡지에 참여한다. 지난 24일 일본 잡지 ‘주간 영 매거진’은 하연수가 그라비아 잡지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그리비아는 일본의 영상물 산업 중 하나이며, 주로 여성의 비키니 차림이나 세미 누드를 찍은 영상물 또는 화보집을 뜻하며 각각 그라비아 영상집 또는 그라비아 화보집으로 부른다.

현재 국내 활동이 뜸했던 하연수였던만큼 갑작스러운 그러비아 계약 소식에 많은 팬들이 현재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하연수 촬연 현장 담긴 영상 및 인터뷰 진행 “너무 행복했다”

하연수 그리비아 일본 은퇴 페미
하연수

이에 더해 관련 유튜브 채널에서는 하연수의 인터뷰와 그라비아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영상 속 하연수는 “한국에서 10년간 여성 배우로 활동한 하연수다. 첫 촬영이었지만 행복했다” 라며 유창하게 일본어를 구사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개성을 살리면서 무엇보다 겸허하게 배우는 것을 잊지 않고 성실히 활동하겠다”며 “꼭 새로운 무대에서 분투하고 성장하는 모습 지켜봐달라”고 했다.

해당 잡지 또한 “검은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어른의 아름다움으로 매료하는 사진 등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압권의 빛을 발했다”며 하연수를 소개했다.

하연수 과거 은퇴설 비롯 AV 진출 루머에 발끈

하연수 그리비아 일본 은퇴 페미
하연수 그라비아

하연수의 이번 일본 그라비아 계약은 다소 의외다. 왜냐하면 과거 하연수는 일본 진출 루머를 퍼트린 누리꾼들을 대거 고소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5월 하연수는 SNS)를 통해 자신의 은퇴설을 언급한 한 패션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하연수가 일본에서 AV(성인 영상물)로 진출했다는 댓글이 게재됐다. 문제의 댓글은 삭제됐으나, 이를 본 다른 회원들이 “AV 진출이라니. 말을 해도 더럽게” 등의 불편하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하연수 그리비아 일본 은퇴 페미
하연수 사진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