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원조 여신 여캠, 유명 프로게이머 출신 BJ와 깜짝 결혼 발표

2023년 4월 28일   박지석 에디터

공개 열애 중이던 아프리카TV 커플 박재혁 서윤 결혼

서윤 박재혁

공개 열애 중인던 아프리카TV BJ 커플이 결혼을 발표했다. 이들은 바로 BJ 박재혁과 서윤으로 아프리카TV 대표 커플로 유명하다.

지난 26일 이 둘이 진행한 야외데이트 방송에서 길을 걷던 중 결혼식장을 예약했다며 깜짝 소식을 전했다. 현재 결혼식장이나 정확한 식 날짜 등 정보는 전해지지 않은 상태다.

갑작스러운 이들의 발표에 서윤의 팬들과 박재혁의 팬들은 어떻게 된 영문인지 자세히 얘기해 달라고 방송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박재혁 서윤 아프리카 시청자들에게 결혼 경위와 심경도 전했다

박재혁 서윤 애정행각

시청자들이 당황할 틈도 없이 서윤은 “여러분 저희 결혼식장을 잡았다. 날짜는 11월 19일”이라고 밝게 말했다.

이어 박재혁 또한 “신랑, 신부 칸에 이름을 쓰는데 신기했다. 어릴 때부터 내가 누구랑 결혼할까 궁금했는데 기분이 묘했다” 당시 심경을 정했다.

서윤은 “예약금을 내야 하는데 박재혁이 돈 없다고 나한테 내라고 했다”라고 거리를 걸으며 귀여운 사람 싸움을 해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앞서 박재혁과 서윤은 2021년 12월 열애 중임을 밝혔다. 당시 서윤은 “왜 공개하기로 했냐면 어차피 저 같은 경우 뒤에서 만나다 걸리면 이젠 진짜 끝이기 때문에 차라리 말하고 당당하게 축하받으면서 만나는 게 좋을 것 같아 결정했다”며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박재혁 서윤 결혼소식에 누리꾼 많은 댓글로 축하…

아프리카 서윤 박재혁

현재 박재혁과 서윤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열띤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둘이 웃을 때 눈이 비슷하다. 잘 어울려”, “서윤이 드디어 결혼하네. 축하한다”, “오래 사귀더니 결국 결혼하네”, “드디어 결혼하네. 축하해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 많은 댓글로 축하했다.

박재혁과 서윤은 게임 스타크래프트로 같이 게임을 하다가 이 같은 인연이 싹 튼 것으로 알려졌다. 서윤은 스타크래프트 전 프로게이머인 박재혁에게 게임을 배우며 매력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13년 아프리카TV에서 데뷔한 서윤은 아름다운 미모로 인기를 끌며 대표 여캠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흡연, 나이, 남자친구 등 구설수에 휩싸이자 스타크래프트를 전문으로 방송을 하기 시작했다.

서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 서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