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소식 없다가 갑자기 유튜브로 1000만 원 명품백 자랑한 톱 여배우

2023년 4월 28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오윤아 1000만원대 H사 명품백 자랑

오윤아

배우 오윤아가 1000만원대 H사 명품 가방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오윤아의 유튜브 채널에는 ‘오윤아의 인생 명품백은? 잘산템 vs 후회템 싹 다 정리해드림’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오윤아는 C사, H사, G사, P사, D사, L사, B사 등 명품 브랜드(상표) 제품 중 최고를 가리는 명품 가방 월드컵을 진행했다.

그는 가격, 디자인, 실용성 등을 고려해 H사 제품을 최고 애정템으로 꼽았다. 가격은 1000만원대로 알려졌다.

오윤아는 “고민 절대 안 한다. 지금은 구하기 어려운 가방이다. 아주 뿌듯해하면서 들고 있는 가방”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백이 있으면 다른 백이 눈에 안 들어온다. 가볍게 드는 거 말고는 별로 안 들게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 착장에 소화가 가능하고 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는 느낌”이라고 밝혔다.

오윤아는 “명품을 끊으려고 생각하고 있다. 명품을 끊는다기보다는 이제 명품을 줄이려고 한다. 그냥 소장할 것 몇 가지만 있고 나머지는 안 들게 된다. 결국 소비에 스트레스를 푸는 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윤아는 H사 명품 가방을 10개월 할부로 구입했다고 밝힌 바 있다.

오윤아 가방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