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제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휘발유 마셨던 사실 고백한 유명 배우

2023년 5월 2일   이규연 에디터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안문숙 휘발유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안문숙 휘발유 마셨던 일화 공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안문숙 휘발유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안문숙

배우 안문숙이 과거 코코넛인줄 알고 휘발유를 먹은 사연을 공개했다.

2일 오후 8시30분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7번 국도 여행을 떠난 네 자매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의 모습이 담겼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캠핑카를 타고 7번 국도 여행을 떠난 네 자매는 문무대왕릉이 있는 바다에 도착했다. 이를 바라보며 식사하던 자매들은 자연스레 장례식 이야기를 나누었다. “아버지 돌아가셨을 때 이주일이 문상을 왔다”라며 부친상을 회상한 혜은이는 “문이 열려 모두가 쳐다봤는데 이주일이었다, 얼굴을 보자마자 조문객이 일동 폭소했다”라며 유쾌했던 장례식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박원숙은 “내 장례식은 헌화도 필요 없다, ‘너희가 생각하는 것만큼 돈 없다던 언니’라며 즐거운 이야기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안문숙 휘발유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번 녹화에서는 응급의학과 남궁인 교수가 네 자매를 찾았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병원을 찾는 응급 환자들의 사례를 설명하던 남궁인 교수는 “부러지지 않은 칫솔을 통째로 삼킨 환자가 온 적 있다”고 밝혀 자매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또한 칫솔을 비롯해 살아있는 뱀을 잡아 온 남편, 노년층의 일상 속 낙상 사고 등 기상천외한 응급 사건들을 덧붙이는 것은 물론, 급박한 와중에 ‘의사 폭행 사건’으로 이어진 안타까운 현장 이야기를 토로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안문숙 휘발유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안문숙은 과거 휘발유를 먹은 경험을 밝혔다. 안문숙은 “갈증이 나던 차 코코넛이 보여 한 모금 마셨는데 휘발유였다”라며 “코코넛 촛불로 쓰려고 넣어둔 걸 마신 것”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자 혜은이는 “피로해소제를 마셨는데 알고 보니 아세톤이 들어있었다”라며 비슷한 경험담을 털어놓았고 이와 관련하여 ‘회충 잡는다’는 옛이야기의 진실을 밝혀봤다.

한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유튜브 KBS 한국방송,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