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피 앞둔 구제역 이근 벌벌 떨만한 3대 측정 결과 누리꾼 모두가 놀랐다 (+사진)

2023년 5월 8일   박지석 에디터

유튜버 구제역 이근 대위 대결 앞두고 3대 측정결과 공개

구제역

유튜버 구제역이 이근 전 해군특수전전단 대위와 결투를 앞두고 3대 운동 측정 결과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유튜브 ‘신 크로커다일 남자훈련소’에 “Ep.16 구제역 3대 인증! 그리고 스테로이드 파워 업까지!!? 인간흉기가 된 구제역. 이근 너만은 지옥 끝까지 쫓아간다. [구제역X이근 콜로세움]”이라는 영상이 업로드 됐다.

해당 영상에서 구제역은 보디빌더 아포칼립스와 유튜버 크로커다일과 함께 통칭 3대 운동을 측정했다.

구제역 의외의 인자강 모습 뽐내… 3대 500가까이

구제역 헬스

3대 운동은 웨이트 트레이닝의 기본이 되는 스쿼트·벤치프레스·데드리프트를 총칭하는 용어로 각 운동에서 자신이 들 수 있는 최대 무게를 들어본다. 이후 각 종목에서 나온 무게 값을 합해서 기록을 비교하는 것이다. 예를들어 각각 100kg씩 들었다면, 3대 운동 합은 300kg가 되어 3대 300을 친다고 말할 수 있다.

구제역은 첫 번째 시도한 것은 벤치프레스였다. 구제역은 100kg 바를 아주 가볍게 뽑아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후 구제역은 자신감을 얻었는지, 곧바로 120kg에도 도전했다. 하지만 아쉽게도 120kg은 들어내지 못하고, 110kg까지 성공했다.

다음은 데드리프트였다. 110kg부터 시작한 데드리프트에 구제역은 너무 가볍다는 반응을 보였다. 구제역은 이후 140kg, 160kg을 들어내더니 180kg까지 들어내는 데도 성공했다.

스쿼트는 160kg까지 수행할 수 있었으며 180kg까지 시도했으나, 바를 거치대에서 뽑는 순간 위험함을 느꼈는지 바로 내렸다.

구제역 의외의 면모에 트레이너 및 누리꾼 모두 놀랐다

구제역 운동

구제역의 3대 운동 측정 결과를 본 보디빌더 아포칼립스는 “운동도 안 하신 분이 (3대 운동) 450kg이면 인자강이 맞다”고 극찬했다. 유튜버 크로커다일도 “스트렝스 훈련만 한 3개월 하면 3대 600kg은 나올 거 같다”고 구제역의 헬스재능을 아낌없이 칭찬했다.

누리꾼들도 “와… 이근 긴장 좀 해야겠는데?”, “진짜 운동 제대로 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솔직히 처음에는 우스웠는데, 이제는 좀 기대된다”고 놀라워 했다.

구제역 삼대 운동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버 ‘신 크로커다일 남자훈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