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979만 국민 먹방 유튜버 , 갑자기 임신 발표했습니다 (+사진)

2023년 5월 9일   박지석 에디터

먹방 유튜버 쏘영 임식 소식 전하며 임테기 인증

쏘영 먹방

먹방 유튜버 쏘영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지난 5일 쏘영은 유튜브 채널 ‘쏘영’에 ‘여러분… 저 임신했어요. 뽀로로케이크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쏘영은 “오늘은 특별한 먹방을 하려고 한다. 제게 기적같은 선물이 찾아왔다. 너무 부끄럽다. 제가 임신했다. 너무 신기하지 않냐. 임신 테스트기에 두 줄이 떴다”라며 임신 테스트기와 초음파 사진을 보여줬다.

일본 여행에서 임신산 쏘영 먹방 중 기분 좋아 모든 썰 풀었다

쏘영 남편과 찍은 사진

쏘영은 “너무 신기하지 않냐. 이렇게 두 줄이 떴다”며 “결혼한다고 웨딩 먹방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오늘 제가 임신 발표 먹방을 하게 될지 누가 알았겠냐”며 기뻐했다.

그러면서 뽀로로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등 곧바로 음식을 먹기 시작했다. 쏘영은 “왜 뽀로로 먹방을 하게 됐냐면 태명이 뽀로로다. 왜 뽀로로가 됐냐면 제가 남편이랑 일본 삿포로로 여행을 갔었는데 거기서 생긴 아이여서 삿포로 지명을 따서 뽀로로라고 지었다”고 덧붙였다.

곧이어 임신을 알게 된 이유도 밝혔다. 쏘영은 “여자의 촉이라는 게 있지 않냐. 운동을 끝내고 집에 오는 길에 이상하게 약국 앞에서 임신 테스트기를 사고 싶더라. 집에 오자마자 임신 테스트기를 해봤는데 이렇게 두 줄이 떴다. 제가 너무 놀래가지고… 남편한테 임신했다고 하니까 코로나 키트 아니냐고 하더라. 너무 서운하더라. 그만큼 남편도 너무 놀랐다는 뜻이다”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누리꾼들 쏘영 임신 소식에 너도나도 축하 반응

임신테스트기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신 소식에 눈물이… 축하해요”, “축복이 함께 하기를”, “건강하고 예쁜 아기 기대하면서 언제나 응원합니다” 등 많은 축하인사가 따랐다.

한편 쏘영은 구독자 수 979만 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으로 배우 또한 겸업하고 있다.

엑스레이 태아사진 인증한 쏘영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