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 “대표 미남 연예인이 만난 지 30분 만에 내 신체 만지작거렸다” 충격 폭로

2023년 5월 10일   김주영 에디터

연애의 참견 모델 한혜진, 과거 연예인과 스킨십 사연 공개

연애의 참견 모델 한혜진 미남 연예인이 신체 만지작거렸다 폭로
한혜진

모델 한혜진이 스킨십에 스스럼없던 남자 연예인과의 일화를 회상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Joy ‘연애의 참견3’에서는 모든 여성에게 과도한 친절을 베푸는 ‘매너 남친’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사연을 듣던 한혜진은 “그런 친절에 이성이 거부감이 없으려면 기본적으로 약간 (외모가)생겨야 되더라”며 경험담을 꺼냈다.

연애의 참견 모델 한혜진 미남 연예인이 신체 만지작거렸다 폭로
한혜진 셀카

한혜진은 “예전에 어떤 남자 연예인이 정말 신기하게 처음 만났는데 30분 만에 내 손을 덥석 잡더라. 카메라 돌 때도 안 돌 때도 그랬다. 손 지압을 해주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주우재가 “기안84냐”고 물었지만 한혜진은 “그 친구와는 살을 맞닿은 적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김숙은 “아프다고 했냐”며 이유를 물었고, 한혜진은 “아니다. 너무 당황스럽더라. 그런 애들 두세 명을 아는데 다 잘생겼다. 나는 가만히 있었는데 내 손을 만지면서 옆 사람이랑 이야기도 하더라”고 폭로했다.

연애의 참견 모델 한혜진 미남 연예인이 신체 만지작거렸다 폭로
한혜진 인스타

주우재는 “보통 원래 내가 아는 한혜진이라면 ‘뭐 하는 거야?’ 했을 텐데 얼굴 보니까 ‘어어?’ 하면서 괜찮았던 거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한혜진은 “그러지는 않았다. 지압을 잘하시더라”라고 천연덕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더해 김숙은 “나는 어깨 주물러주면 좋던데”라고 했고, 한혜진은 “어깨는 손이 안 닿지 않냐? 어깨는 어르신 느낌이다. 그건 플러팅이 아니다. 손과 어깨는 만질 때 느낌이 다르다”고 생각을 전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한혜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