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남았다더라” 유명 영화배우 신장암 투병 소식 심각한 건강 상태 전했다

2023년 5월 11일   박지석 에디터

아우아맨 출연 돌프 룬드그렌 신장암 투병 소식 전해

돌프 룬드그렌 사진

영화 ‘아쿠아맨’에 출연한 배우 돌프 룬드그렌(65·Dolph Lundgren)이 신장암 투병 중이라고 밝혔다.

미국 페이지식스는 지난 10일(현지 시각) 돌프 룬드그렌이 지난 2015년에 신장암 진단을 받았다고 보도해 많은 팬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돌프 룬드그렌은 “신장에서 종양을 발견하고 제거했지만 생검을 해보니 암이었다”면서 “그 후 6개월마다 스캔을 하고 5년 정도는 괜찮았다”고 언급했다.

돌프 룬드그렌 입원

이어서 그는 “지난 2020년에 암이 재발했고 신장과 간에서 6개의 종양을 발견했다. 종양이 너무 커서 수술로 제거할 수 없었다. 화학 요법을 시작했고 여러 부작용이 발생했다”고 그간 고통을 말했다.

그러면서 “가족들이 ‘휴식을 취하고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한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내게 얼마나 남았냐고 물었더니 2~3년이라고 하더라. 목소리에서 더 짧다는 걸 알 수 있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끝으로 “나는 확실히 끝났다고 생각했다. 정말 멋진 인생을 살았다는 생각도 들었다. 마치 다섯 번의 인생을 한 번에 살아온 것 같았다. 그래서 씁쓸한 마음은 들지 않았다”고 말을 마쳤다.

현재 돌프 룬드그랜은 새로운 방법의 치료를 받고 있으며 종양은 90%까지 줄어들며 호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돌프 룬드그렌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