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된 공혁준, 생방송 중 암투병 심각한 건강상태 전부 털어놨다

2023년 5월 11일   박지석 에디터

인터넷 방송인 공혁준 암 투병 중 생방송… 근황 전했다

공혁준

인터넷 방송인 공혁준이 갑작스럽게 암투병 중인 근황을 밝혀 팬들을 놀라게 했다.

11일 공혁준은 인터넷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를 통해 약 2년 만에 생방송을 진행하며 근황을 전했다.

이날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던 공혁준은 시시콜콜한 얘기 중 중요한 할 말이 있다며 암투병 중인 사실을 털어놨다.

공혁준은 “임파선에서 암세포가 발견돼 검사해 보니 갑상선암 판정을 받았다”며 “임파선으로 전이됐다”고 밝힌 것이다.

공혁준 1기 수준 암 팬들 안심시키는 프로방송인 자세 뽐내…

공혁준 생방송

하지만 그러면서 공혁준은 “1기 수준이라 치료받으면 문제없다”고 팬들을 안심시키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방송의 분위기가 조금 풀리자 공혁준은 “요즘 다이어트 꽤 열심히 했는데 호르몬 때문에 살이 찐 것”이라며 최근 갑작스럽게 불어난 몸무게에 대해서도 급하게 해명했다.

한편 공혁준은 BJ 겸 유튜버 산범과 지난해 4월 혼전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2001년생인 산범은 공혁준과 9세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은 얼마 지나지 않아 득녀에 성공해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공혁준, 산범 부부는 현재 유튜브, SNS 등에 육아 및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공혁준 산범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