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해수 극단적 선택 숨겨진 비밀 아무도 몰랐던 슬픈 가족사까지 밝혀졌다

2023년 5월 15일   박지석 에디터

트로트 가수 해수 안타까운 죽음 관련 한 유튜버 다양한 정보 제공

트로트 해수 극단적 선택 우울증

트로트 가수 해수의 안타까운 죽음이 전해진 시점 그녀와 관련 많은 의혹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14일 구독자 약 17만 명을 보유하 유튜브 ‘봉감독’은’트로트 가수 해수 장례식 사망 미스터리, 수상한 남성, 가출한 어머니 혼절.’ 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본 영상에서 봉감독은 현재 해수의 죽음과 얽힌 더욱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여 조회수 10만 회와 좋아요 812개를 받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중입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해수의 유서 내용 및 과거 가족사 등이 담겨있었으며 그 외에도 원인과 관련 다양한 추측을 제시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해수 심각한 우울증 유서에 남겨… 생전 마지막 방송 공개됐다

트로트 해수 장윤정 게스트 출연

영상 처음 봉감독은 유서 내용과 함께 해수의 마지막 모습이 담긴 방송영상을 공유했습니다. 봉감독은 “해수의 지인이 공개한 유서 내용에서 해수가 심각한 우울증을 앓고 있었다”고 말한 것이죠.

이어서 “해수의 죽음에 대해 장윤정, 송가인, 안성훈, 진해성 등 많은 트로트 동료들도 갑작스러운 해수의 죽음에 황망한 심경을 밝혔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영상에 따르면 해수가 세상을 떠나기 전 그녀는 대기실을 찾은 팬들의 도시락 선물을 인스타에 올리거나 장윤정의 디너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밝게 노래하는 등 우울증 환자와는 거리가 있는 정상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봉감독 트로트 가수 해수 죽음과 관련 타살의혹 제기… 슬픈 가족사 밝히기도

트로트 해수 아버지 색소폰 전국유랑

이어서 봉감독은 해수의 죽음과 관련해서 과연 극단적 선택이 맞는지 여러 사적인 정보 및 음모론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봉감독은 “해수는 어렸을 적 이 세상 유일한 혈육은 이버지와 함께 전국을 떠돌며 색소폰 연주를 해왔다”며 “해수의 아버지는 올해나이 67세로 늦은 나이에 해수를 낳았는데 엄마는 어릴적 가출한 것으로 알려졌다”며 그녀의 슬픈 가족사를 밝혔습니다.

음모론과 관련해서는 “불타는 트롯맨 및 아침마당 등 이제야 한창 기세를 탄 해수의 죽음에 미심쩍은 부분이 많다”고 했죠. “현장을 누가 최초로 발견했는지 혼자살던 해수의 집에 누가 어떻게 들어갈 수 있었는지 나오지 않았다”며 당시 정황을 되짚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해수의 죽음을 다루는 언론사가 상대적으로 적은데 이는 직접적인 언급을 피하고 있다는 뜻인데 고위급 인사나 재벌계가 두려워서 일 수도 있다”며 말을 마쳤습니다.

트로트 해수 극단적 선택 재벌계 연관 음모론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봉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