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구찌 패션쇼 뒷풀이에서 아이유 초면인 사람과 뽀뽀했다 (+정체)

2023년 5월 17일   박지석 에디터

아이유 배우 다비카 후네와 민망하게 뽀뽀하는 장면 포착

아이유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태국 배우 다비카 후네와 뽀뽀하는 장면이 포착되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 입구에서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의 2024 크루즈쇼에서는 아이유, 하니를 비롯한 전 세계 각국의 유명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공개된 영상 속 파티를 즐기고 있던 다비카 후네는 아이유에게 생일을 축하한다고 말하며 입술을 내밀었다. 이를 본 아이유는 처음에는 당혹스러워 했지만이내 그의 볼에 가볍게 뽀뽀를 했다.

아이유와 다비카 후네는 이번 쇼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생일이 같았던 만큼 기분이 좋아진 다비카 후네가 친근함을 표시한 것으로 보인다.

아이유와 뽀뽀한 다비카 후네 평소 한국에도 관심 많은 태국 대표 스타

다비카 후네 아이유

다비카 후네는 2010년부터 여배우와 모델을 병행하고 있는 태국의 대표스타로 태국 역사상 가장 수익이 높았던 영화 ‘Pee Mak(피막)’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으며 Forbes 매거진이 뽑은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스타에 선정되는 등 적지 않은 영향력을 자랑한다.

다비카 후네는 한국과도 적지 않은 인연을 자랑하는데 수 알리의 ‘말이 되니?’라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정샘물 브랜드의 모델을 하기도 했다.

예전 언론사 인터뷰를 보니 “한국인은 친절하고 따뜻하다” 며 “K-뷰티를 배우고 싶다”는 등 한국에 특히 우호적인 태도를 보였다.

마블 완다 엘리자베스 올슨 등 수 많은 해외 스타 경복궁 패션쇼 참석

엘리자베스 올슨

한편 아이유와 다비카 후네외에도 경복궁 구찌 패션쇼에는 다양한 국내 및 해외스타들이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마블의 인기 캐릭터 블레어 위치 완다로 유명한 영화배우 엘리자베스 올슨 외에도 다코타 존슨이나 알리아바트, 시손쥰, 시얼샤 로넌, 타카하시 후미야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대거 모였다.

국내스타들로는 이정재, 김혜수, 고소영, 임지연, 전소니, 비비, 더 보이즈 주연, 뉴진스 하니 등이 등장했다.

하지만 패션쇼의 열기가 너무 뜨거웠던 탓인지 뒷풀이 행사에서 과한 소음이 발생해 인근 주민들이 민원을 넣어 경찰이 출동하는 일이 발생했다.

경복궁 패션쇼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JTBC, 유튜브 ‘ElizabethOlsenFan’,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