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다가 갑자기..” 뷔 제니 프랑스 파리 거리 산책 데이트 하던 중 스킨십 수준

2023년 5월 18일   김주영 에디터

BTS 뷔, 블랙핑크 제니 프랑스 파리 스킨십 열애설 다시 재점화..영상까지 찍혀

뷔 제니 열애설 프랑스 파리 손 잡고 산책 데이트 영상
뷔 제니 파리 목격담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로 추정되는 인물이 프랑스 파리에서 손을 잡고 다정히 걷는 모습을 찍은 영상이 온라인 공간에서 퍼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뷔 제니 프랑스 파리 열애설 데이트 영상은 순식간에 SNS로 퍼지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18일 가요계에 따르면 전날 “뷔와 제니가 인적이 드문 파리 거리에서 과감하게 손을 잡고 걷는 등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의 글이 트위터 등에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 영상 속 뷔, 제니라고 추정되는 남녀는 저녁 파리 거리를 손을 잡고 걸으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었다.

뷔 제니 열애설 프랑스 파리 손 잡고 산책 데이트 영상
뷔 제니 열애설

이들은 지난해에도 제주도 모처에서 함께 있는 장면을 목격했다는 주장이 나오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HBO 드라마 ‘더 아이돌’로 첫 배우 도전에 나선 제니는 오는 22일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칸국제영화제 시사회 및 레드카펫 행사 등에 참석한다.

뷔 제니 열애설 프랑스 파리 손 잡고 산책 데이트 영상
뷔 제니 파리

이들 소속사 빅히트뮤직과 YG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