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원더걸스 유빈 9세 연하 한국 간판 운동선수와 열애 소식 전했다

2023년 5월 22일   박지석 에디터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 테니스 선수 권순우와 열애

권순우 경기를 관람 중인 유빈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이 9세 연하 테니스 선수 권순우(26 당진시청)과 열애 중이다.

유빈의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2일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자세한 부분은 아티스트의 사생활로 회사에서 파악하기 어렵다”고 교제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교제는 체육계에선 공공연한 사실로 알려졌다. 유빈은 지난 2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실내테니스장에서 열린 ‘2023데이비스컵’ 파이널스(본선) 진출전을 객석에서 관람했다.

당시 경기에 출전한 권순우는 국내 테니스 에이스로서 2년 연속 16강 진출에 큰 힘을 보탰다. 이후 권순우와 유빈이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는 소문이 들리며 둘의 연애소문이 퍼져나갔다.

국내 테니스 랭킹 1위 권순우… 원더걸스 이후 솔로 활동 중인 유빈

연합뉴스 권순우

권순우는 1997년생으로 현재 국내 테니스 랭킹 1위다. 2019~2021년 3년 연속 테니스 코리아가 선정하는 올해의 선수상(MVP)을 수상했고, 한국선수 최초로 ATP 투어 대회 단식에서 두 차례 우승했다. 빼어난 실력과 귀여운 외모로 숱한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창력을 뽐냈고 같은 해 JTBC ‘뭉쳐야 찬다2’에 출연, 선배 테니스 선수이자 사수였던 이형택과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1988년 생인 유빈은 소녀시대와 더불어 2세대 K팝을 이끈 원더걸스 래퍼 출신이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 ‘텔미’, ‘소핫’, ‘노바디’ 등 국민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의 큰사랑을 받았다.

2020년 13년간 몸담았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르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디지털 싱글 ‘넵넵’을 발표하며 솔로가수로 나섰다. 현재 르엔터에는 원더걸스 출신 혜림, 혜림의 배우자인 태권도 선수 신민철, 배우 박시연 등이 소속돼 있다.

경기 중인 권순우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