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스 파트너까지 만들어…” 유명 남캠, BJ 여친 충격 사생활 폭로 정체까지 싹 밝혀졌다

2023년 5월 24일   박지석 에디터

유명 아프리카 BJ 커플 갑작스러운 사생활 폭로 누리꾼 경악

쪼해피롱 아프리카 입장문

유명 아프리카 남성 BJ가 같은 유명 BJ인 유명 여자친구의 숨겨진 사생활을 모두 폭로했다. 이들은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유명 커플이기에 팬들 사이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 중이다.

해당 남성 BJ는 자신의 여자친구이 여성 BJ가 섹스 파트너인 남성을 두고 있었으며 이 같은 문라한 사생활 때문에 헤어지려고 했으나 극단적인 선택을 하겠다며 남성 BJ를 협박해 어쩔 수 없이 만남을 이어갔다고 주장했다.

아프리카TV에서 해당 남성 BJ는 둘이 주고받은 카톡 내용 또한 공개하며 남자 문제로 다툼이 많았다고 밝혔다. 남성 BJ에 따르면 여성 BJ는 여행 중 헌팅한 남자와 펜션에서 술을 마신 적이 있으며 여성BJ는 남자 지인과 술을 먹다가 정신을 잃은 적도 있다고 했다. 심지어는 섹스 파트너였던 남성과 술을 자주 마셨다고 폭로를 이었다.

BJ 커플 쪼해피롱 박하악 추정 중… 아프리카 게시판 게시물 캡쳐도 확인 가능해

박하악 쪼해피롱

현재 본 BJ들의 정체를 누리꾼들은 ‘박하악’과 ‘쪼해피롱’으로 추정 중이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내에서는 앞서 언급한 내용으로 박하악과 쪼해피롱의 이름이 특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쪼해피롱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을 통해 해당 내용의 게시물을 올린 것을 캡쳐한 인증글도 다수 확인 가능하다.

현재 쪼해피롱의 이러한 게시물에 박하악의 공식적인 답변은 없다. 쪼해피롱의 일방적인 주장인 만큼 현재 허위사실일 또한 가능성도 배제할 순 없는 상황. 누리꾼들은 추가적인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박하악 쪼해피롱 ‘우리결혼했어요’ 통해 인연 만들어… 위태위태한 커플

박하악이 쪼해피롱에게 보낸 협박 메세지

한편 쪼해피롱과 박하악은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를 진행하며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이후 공식으로 열애를 인정했으나, 약 3주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는 등 위태위태한 모습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현재 이 같은 사실에 “박하악이 쪼해피롱을 너무 우습게 본 듯”, “둘이 무슨 일이 있었던 간에 자살협박은 좀 아니지 않냐?”, “뭔가 맨날 이별한다 만난다 위태위태하던데 결국에 이런 속사정이 있었구나” 등 많은 댓글을 달았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하악 쪼해피롱 카톡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리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