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팬..?’ 마고로비 닮은 나폴리 알몸 바디페이팅녀 영상 확산 중입니다

2023년 5월 25일   박지석 에디터

승승장구 나폴리 우승 기념 초미녀 알몸 바디페인팅녀 등장

나폴리 우승 바디페인팅녀

2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폴리 우승 기념 바디페이팅녀’와 관련한 많은 게시물이 업로드 중이다. 해당 게시물은 대부분 한 여성이 온 몸에 이탈리아 나폴리 SCC 관련 바디페인팅을 한 채 거리를 걷는 짧은 영상을 담고 있다.

해당 여성은 특히 완벽한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마치 모델 같은 인상을 줘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중이다. 아직 해당 여성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이탈리아 출신의 모델이 아닐까 추측 중이다.

본 영상에 누리꾼들은 “와 X친 마고로비랑 똑같이 생겼네”, “나폴리 우승을 온 몸으로 축하하고 있다”, “김민재가 이 영상을 좋아합니다”, “진짜 축구에 진심인 나라답다”, “우리나라도 저런 퍼포먼스 누가 한 번 해줬으면 좋겠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우승에도 김민재 나폴리 이적 유력한 상황… 다음 클럽 어디일까?

연합뉴스 나폴리 우승

한편 나폴리는 이달 초 33라운드 피오렌티나전에서 우승을 확정 지었다. 하지마 이후에도 인터 밀란과 라이벌전이 있었기 때문 한 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이었다.

나폴리는 인터 밀란과 치열한 접전을 펼친 3-1로 승리를 따냈다. 우승 이후 나폴리 소속 김민재의 이적이 확실시 되고 있는 가운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내로라하는 다양한 클럽들이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중이다.

나폴리 김민재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유튜브 ‘짜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