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셀럽 반열에 오를 정도로 유명세를 알린 JTBC 골프 아나운서 이나연이 인스타그램에 과감한 비키니 수영복 사진으로 몸매를 뽐내자, 누리꾼들은 이나연 남자친구 남희두 반응에 주목하고 있다. 두 사람은 환승연애2를 통해 커플 재회에 성공하며 현재 교제 중이며, 1살 연상연하 커플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2일 이나연은 “호놀룰루의 낮-밤”이라며 하와이 여행 중에 찍은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 이나연은 글래머 몸매가 확연히 들어나는 파격적인 비키니를 입고 백사장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와이키키 해변에 서 있는 이나연은 평소에 보기 힘든 과감한 노출과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번째 사진은 너무 핫한데, 남희두님이 올린 거 보고 기절초풍 하는거 아닌지”, “희두씨 분명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 거야”, “진정한 위너는 남희두였어”, “세상 다 가진 진짜 풀소유 핫걸이었어”, “언니 진짜 다 가진 여자였어”, “희두님 단속 부탁드려요” 등 걱정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기도했다.
하지만 남희두는 사진에 ‘좋아요’를 눌러 이나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나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