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으로는 화려한데 알고보니 하위1% 불행한 집안에서 태어났다는 연예인 TOP 5

2023년 6월 13일   이규연 에디터

갑자기 불행한 집안사정 공개돼 충격 안겨준 연예인 TOP 5

겉으로 화려하고 행복해보이던 연예인에게 불행한 가정사가 있다면 그만큼 충격적인 일도 없을 겁니다. 몇몇 연예인들은 가끔 숨겨뒀던 끔찍한 집안사정이 대중 앞에 공개되기도 하는데요.

어떤 연예인들이 숨겨둔 가정사로 팬들에게 충격을 줬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순위는 누리꾼이 직접 투표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됐습니다.

5위 사쿠라

사쿠라의 부모님은 1살 때 이혼했습니다. 그렇게 사쿠라는 아빠의 얼굴을 모르고 자랐는데요

고향에서 진행한 첫 악수회에서 어떤 남성과 악수를 하는 순간 그가 아빠임을 직감했다고 합니다.

남성은 사쿠라에게 “늘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고 이후 사쿠라는 다시는 그를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4위 김혜수

김혜수의 어머니는 십수년 전부터 많은 금전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그 금액은 김혜수가 30년 이상 배우생활을 하며 모았던 전 재산을 쏟아도 모자랄 정도였죠.

채무와 관련 없는 김혜수는 순전히 정 때문에 어머니의 돈을 갚아줬고, 이런 상황이 반복되자 결국 모녀의 사이는 틀어졌습니다. 그러나 이후에도 김혜수의 어머니는 김혜수의 이름을 내세워 13억 원 정도의 빚을 졌다고 합니다.

2019년 어머니의 빚이 드러나 논란이 되자 김혜수 측은 자신과는 상관 없는 일이라며 선을 그엇습니다.

3위 한소희

한소희는 5살쯤 부모님이 이혼한 이후 할머니 손에서 자랐습니다.

성인이 된 후에는 평소 왕래가 적던 어머니가 빚을 졌다는 소식을 듣고 힘닿는 곳까지 어머니 빚을 갚아주었죠. 하지만 이후에도 어머니는 한소희의 이름으로 막대한 돈을 빌린데다가 한소희의 유명세를 방패삼아 채무자들에게 돈을 갚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 한소희는 “빚을 대신 갚아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제 불찰로 더 많은 피해자가 생긴 것 같다”며 사과글을 올렸습니다.

2위 김구라

김구라는 지난 2015년 전부인과 합의하에 이혼했습니다. 전부인이 친인척의 보증을 섰다가 17억 원에 달하는 빚을 졌기 때문입니다.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은 김구라는 공황장애로 입원까지 하고 말았죠.

김구라는 방송에서 빚을 갚기 위해 집안 살림살이를 경매하겠다고 말한 적도 있습니다. 결국 김구라는 3년 동안 48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부인이 진 빚 17억 원을 모두 갚았다고 합니다.

이후 그는 2020년 12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재혼해 딸 한 명을 낳았습니다.

1위 장윤정

장윤정은 어머니 때문에 전재산을 날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히트곡 제조기라고도 불리는 장윤정은 번 돈을 모두 어머니에게 맡겼는데요. 어머니는 그 돈을 장윤정의 남동생의 사업에 투자해 모두 탕진하고 말았습니다.

이 사실을 안 장윤정의 아버지는 큰 충격을 받고 뇌졸중으로 쓰러졌죠. 장윤정은 전 재산이 사라진 것에 더해 10억 원이라는 큰 빚을 졌습니다.

하지만 불화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장윤정이 돈을 주지 않자 장윤정의 어머니와 남동생은 오히려 장윤정을 비방했습니다. 장윤정은 결국 친엄마, 남동생과 빚, 대여금 관련으로 공방을 펼치며 힘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규연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MBC ‘라디오스타’,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김혜수 인스타그램, 사쿠라 인스타그램, 한소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