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김지영 방송 중 발언 실수로 최악의 거짓말 들통났다

2023년 6월 23일   김주영 에디터

하트시그널4 여출 인기 끌고 있는 김지영 방송 중 발언으로 거짓말 논란

하트시그널4 핱시4 김지영 의사 남친 이어 밀가루 거짓말 논란
김지영 의사 남친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 중인 여자 출연자 김지영 거짓말 논란이 유튜브, 트위터 등 사이트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하트시그널4 출연하며 화제몰이 중인 김지영은 핱시4 방송 전부터 의사 남친 여부 논란으로 질타를 받았던 인물로,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에서 하시4 출연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하지만 하트시그널4 제작진 측은 김지영 의사 남친 논란에 대해 촬영 전 관련 의혹을 모두 확인을 했다고 진화에 나서기도 했는데, 하트시그널4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된 후 김지영의 거짓말 논란이 또 불거지고 말았다.

하트시그널4 핱시4 김지영 의사 남친 이어 밀가루 거짓말 논란
핱시4 김지영

김지영 한겨레 데이트에서 밀가루 발언..최악의 거짓말 논란 터져

지난 6월 2일 방송된 하트시그널4 방송에서 김지영 한겨레 데이트 장면이 나왔다. 해당 화에서 김지영은 다른 출연진들 앞에서 “술을 마시면 다음날 너무 힘들어서 안 마신다. 밀가루도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못 먹는다”라고 발언했다.

하트시그널4 핱시4 김지영 의사 남친 이어 밀가루 거짓말 논란
유지원 김지영

이를 두고 한겨레가 데이트에서 김지영에게 “언제부터 밀가루를 못 먹게 되었느냐”라고 묻자 김지영은 “어릴 때는 먹었는데 몇 년 안된 것 같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하지만 해당 발언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지영이 거짓말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트시그널4 김지영 인스타그램 Q&A에서 김지영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묻는 질문에 자신을 ‘빵순이’라고 표현하며 햄버거를 최애 음식으로 꼽았기 때문.

논란이 불거지자, 김지영의 지인이라고 주장한 한 누리꾼은 “김지영이 밀가루를 먹으면 트러블이 생기는 것은 사실이지만 평상시 그걸 감수하고 먹는다. 하지만 방송에 나온 만큼 밀가루를 피하는 것”이라고 해명 글을 올리기도 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채널A 하트시그널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