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권은비, 남성 앞에서 옷 다 벗은 몸매 보여줬던 이유

2023년 6월 27일   박지석 에디터

권은비 예능 중 생닭 알몸 노출 썰 공개

권은비

워터밤 서울 2023 축제에 화려한 퍼포먼스로 온라인 상 화제가 되고있는 권은비가 과거 겪었던 아주 민망한 사건을 털어놔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온라인 상에서 매우 화제가 되고 있는 본 사건은 권은비가 출연한 유튜브 예능인 ‘오지구영’에서부터 시작된다.

민망한 이야기를 푸는 권은비

해당 예능에서 권은비는 알몸으로 ‘아이솔레이션’춤을 완벽하게 추기 위해 맹연습을 하던 중 한 남성에게 그 모습을 그대로 들킨 것. 심지어 권은비는 남성의 정체 또한 너무나 잘 아는 지인이었다며 그 정체까지 공개했다.

권은비 함께 출연한 뱀뱀과 백구영에게 당시 상황에 대해 ‘어디서’, ‘언제’, ‘왜’ 같은 구체적인 시간대와 장소 이유 또한 강조해서 말해 더욱 뒷 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예전부터 털털한 성격으로 유명했던 권은비라지만 너무 당당하게 충격적인 이야기를 꺼낸 터라 뱀뱀과 백구영은 말 그대로 입틀막을 했다.

알몽으로 춤을 추던 권은비

권은비 알몸 모두 본 남성의 정체는?

거침없는 권은비 입담

권은비가 알몸으로 아이솔레이션을 연습한 이유는 아이돌로서 본인이 춤을 너무 못 춘다고 생각해서이다. 골반과 목이 강조되는 아이솔레이션 춤의 특성상 알몸으로 춤 연습을 하면 더 잘 보일 것이라 생각해 화장실에서 알몸 댄스를 선 보인 것.

그렇게 열정적으로 춤을 추던 중 한 남성이 화장실 문을 벌컥 열었다고 한다. 권은비는 해당 남성과 눈이 마주치자 너무 민망해 바로 그 옆으로 샤워를 하러 갔다고 한다.

권은비 알몸을 본 남성 정체

권은비의 사연을 들은 백구영과 뱀뱀은 남성이라는 말을 듣자 기겁을 하며 “알몸 상태에서 마주친 사람은 누구냐?”고 물어보자 권은비는 “친오빠였다”고 답변했다.

남성 정체 공개되자 누리꾼이 보인 반응

남성의 정체를 공개하는 권은비

해당 사연에 누리꾼들은 “잘 나가다가 친오빠에서 식었다”, “친오빠라면 인정이지”, “나는 남자친구 얘기하는 줄 알고 부러울 뻔 했다” 등등 많은 댓글을 달았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3’에 출연해 역대급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