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출연 유명 20대 래퍼 마약 혐의, 정체 밝혀지자 누리꾼 기겁했다

2023년 6월 30일   박지석 에디터

쇼미더머니 출연 유명 래퍼 대마초 흡연

레이 인스타

M net ‘쇼미더머니’ 및 다양한 프로그램에 등장했던 20대 유명 래퍼가 대마를 피운 혐의를 받고 있다. 3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이달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래퍼 김모 씨를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전날 김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이날 “증거 인멸과 도주 우려가 없고 주거가 일정하다”며 기각했다. 경찰은 김 씨가 이전에도 마약류를 투약한 전력이 있는 것으로 보고 추가 투약 여부를 조사 중이다.

누리꾼 대마 래퍼 쇼미9 출연 Rei(김규하) 추측

연합뉴스 경찰

현재 누리꾼들은 해당 래퍼의 정체를 쇼미더머니9, 고등래퍼에 출연했던 예명 Rei로 활동 중인 김규하로 추정 중이다. 김규하는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담배를 피는 모습을 자주 업로드 했으며, 앞서 경찰이 김모 씨를 체포한 날짜와 김규하가 지인들과 베트남 여행을 다녀온 날짜가 일치한다.

또한 래퍼 이정운은 과거 김규하를 디스한 노래에서 “약쟁이야 약 좀 끊어”라는 가사를 적은 적이 있다, 이 같은 정황으로 현재 누리꾼들은 대마 흡연 래퍼를 김규하로 특정하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아직 김규하측에서 이 같은 사실과 관련해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은 시점 무리한 추측은 자제가 필요한 상황이다.

Rei(김규하) 프로필

김규하

예명: Rei(레이)

본명: 김규하

출생: 2003년 5월 22일 (21세)

서울특별시 강서구

신체: 171cm

학력: 등명중학교

명덕고등학교

서서울생활과학고등학교

국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레이블: 스톤쉽

MBTI: ENTP

연합뉴스 마약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레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