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치어리더 안지현 누구나 아는 20대 유명인과 ‘밀착 스킨십’ 사진 확산 중.. 난리가 났습니다

2023년 7월 6일   박지석 에디터

롯데 자이언츠 투수 최준용 안치현과 스킨십 사진 삭제

치어리더 안치현

롯데 자이언츠 투수 최준용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갑작스러운 게시물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 난리가 났다. 해당 게시물에는 최준용이 한 영성과 볼을 맞대고 밀착 스킨십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심지어 사진 속 여성은 수 많은 남성 야구팬들의 마음을 훔친 치어리더 안지현이다.

6일 에펌코리아 등 많은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준용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빛삭한(바로 삭제한) 스토리’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최준용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가 갑자기 삭제한 사진이라며 언급한 사진을 올렸다.

최준용 안지현 너무 다정한 모습… 누리꾼들 열애 의심

안치현 최준용 열애 의심 사진

사진 속 최준용은 여성을 자신의 한쪽 팔로 껴안으면서 볼을 맞댄 채 밀착 스킨십을 하고 있었다. 그야말로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였다. 최준용은 이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직후 급히 삭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누리꾼들이 이를 캡처해 공개하면서 6일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해당 사진을 공개한 에펨코리아 누리꾼들은 “(사진 속 남성은) 롯데 자이언츠 불펜투수 최준용. 옆에는 롯데 치어리더 출신 현재 수원 FC 치어리더 안지현”이라고 설명했다.

최준용 안치현 아직 교제 사실 입장 밝히지 않아

최준용

최준용은 2001년생, 안지현은 1997년생으로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면 4살 차이 커플이다. 누리꾼들은 현재 최준용이 비밀 계정에 업로드하려는 사진을 실수로 잘못 올린 것 같다고 추측 중에 있다. 두 사람이 몰래 사귀는 것 같다며 열애설을 제기하는 댓글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는 중이다.

허나 온라인이 떠들썩한 것과는 별개로 최준용과 안지현은 해당 사진과 관련해 최준용과 안지현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중이다.

안치현 인스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안지현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