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블랙핑크 리사 열애.. 파리서 비밀 데이트 장면 목격됐다

2023년 7월 11일   박지석 에디터

블랙핑크 리사 파리서 비밀 데이트 장면 목격

블랙핑크 리사

제니에 이어 블랙핑크 리사 또한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휩싸였다. 리사의 남자친구라고 소문난 이의 정체는 유럽 최고 부호의 아들로 유명한 재벌2세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Goody25에 따르면 최근 각종 SNS에서는 블랙핑크 리사의 열애설이 제기되고 있다.틱톡에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틱톡을 통해 처음 공개된 본 영상에서 리사는 앞서 설명한 남성과 다정하게 데이트 중이었다. 남성의 정체는 포브스 선정 세계 부호 2위이자 세계 최대 럭셔리 제국 LVMH의 수장 베르나르 아르노(Bernard Arnault)의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Frederic Arnault, 28)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세계적인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CEO이기도 하다.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 상대 유럽 최고 부호 2세

리사 파리 데이트

그들은 우연히 한 번만 만난 것은 아닌 듯 보였다. 다른 영상에서 프레데릭 아르노는 또 리사와 동행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옷이 달랐던 것이다. 이를 통해 누리꾼들은 프레데릭 아르노와 리사가 다른 날 다시 만난 것이라 추측했다.

데이트 중인 리사

Goody25는 두 사람이 지난해 6월 불가리 패션쇼가 끝난 후 한 차례 열애설이 퍼졌으며, 당시 일부 팬들이 친구인 두 사람의 사이가 워낙 좋아 연인으로 오해를 받기도 한다고 해명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때부터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의심을 품기 시작했다. 소속사 측은 아직 이에 대해 답변하지 않은 상태다.

누리꾼들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에 많은 반응 남겨…

리사 연합뉴스

누리꾼들은 리사의 열애 소식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YG는 또 자세한 사정을 파악 중이네”, “블랙핑크 이제 열애설 안 난 멤버 누구냐?”, “그냥 이제 다 제 짝 찾아가자”, “세계 최대 부호라니 클라스 보소”, “역시 돈이 최고군” 등등 많은 댓글을 남겼다.

한편 리사는 최근 솔로곡 ‘MONEY’가 스포티파이에서 8억 141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K팝 여성 아티스트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프레데릭 아르노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