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사망한 개그우먼 이지수에 대한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녀가 마지막으로 남긴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많은 팬들과 동료 연예인들은 이지수의 마지막 게시물에 추모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는 중이다. 특히 웃찾사부터 코미디빅리그, 오동나무엔터, 오동대학 등 이지수와 함께한 동료들은 이지수의 사망 소식에 슬픔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지수가 마지막으로 남기 게시물은 이지수가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이다. 사진 속 이지수는 동료 개그우먼 겸 유튜버 이혜지와 함꼐 밝은 웃음을 짓고 있어 누리꾼들은 애도통함을 감주치 못하는 중이다. 누리꾼들은 “부고 기사 보고 찾아봤다”, “눈물을 감출 수가 없다”, “나이도 젊은데 어떻게 이런 일이”, “부디 저세상에선 행복하시길” 등의 댓글을 남겼다.
현재 이지수의 사망 이유는 아직 명확이 밝혀지지 않았다. 이지수의 빈소는 서울 영등포구 신화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13일 오전 7시, 장지는 서울 시립승화원이다.
현재 이지수의 죽음에 비통함을 감추지 못하는 누리꾼들은 유튜브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그녀가 생전 출연했던 영상을 다시 돌려보고 있기도 하다. 이 때문에 현재 이지수가 출연했던 유튜브 영상들은 역주행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1993년생인 이지수는 2021년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뒤 다양한 코너에 출연했다. 주로 단역을 맡았지만, 개성 있는 비주얼과 유쾌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지수는 유명 개그맨들을 배출한 윤형빈 소극장 출신으로 알려졌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지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