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그 여가수랑 한 영상..” 황의조 영상 유포자 잠잠하더니 다시 난리치기 시작했다

2023년 7월 14일   김주영 에디터

축구선수 황의조 사생활 영상 유출 폭로 사건..협박범 2차 협박 이어가

노팅엄 포레스트 황의조 사생활 영상 유출 협박범 고소 취하 요구
황의조

노팅엄 포레스트 소속 축구선수 황의조 사생활 유출 폭로 협박범이 다시 등장해 황의조를 향한 2차 협박 및 위협을 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달 축구선수 황의조는 분실된 휴대폰을 주운 한 사람으로부터 공개 협박을 받았다. 황의조 폰을 획득한 협박범 A 씨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황의조가 여성들과 성관계를 맺는 사진과 영상들이 있다며 사생활 폭로를 했고 영상까지 유출했다.

그는 마치 자신이 황의조와 전에 교제하던 여성인 것처럼 대중들을 속인 뒤 황의조 여자문제가 있다는 것처럼 몰아가려고 했으나, 이후 황의조 측 공식입장이 나오며 A 씨가 전연인이 아닌 단순 협박범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황의조 소속사 측은 사생활 유출 폭로 사건에 대해 법적조치를 한 상태이며 A 씨에 대해 고소를 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노팅엄 포레스트 황의조 사생활 영상 유출 협박범 고소 취하 요구
황의조 셀카

황의조 전여친 주장한 협박범 고소 취하하라며 2차 협박

사건이 잠잠해지던 최근, A 씨가 다시 등장해 황의조 협박을 이어갔다. 황의조 측 소송 및 고소 대응이 한창 진행되고 있던 터라 A 씨 입장에서도 마지막 발악이라도 하듯 “고소를 취하하지 않으면 영상을 더 유포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

A 씨는 황의조 측에 직접 이메일을 보내 고소 취하를 요구했다. A 씨는 “축구선수 계속해야지 의조야. 너 휴대폰에 있는 사진 등 너의 사생활을 다 공개하겠다. 6월 30일까지 고소를 취하하지 않으면 바로 실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A 씨가 앞서 황의조가 여러 여자 연예인들과의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한 것과 맞물려, 황의조와 연예인 간의 성생활이 담긴 영상들을 유포할 가능성이 크다는 추측도 나온다.

노팅엄 포레스트 황의조 사생활 영상 유출 협박범 고소 취하 요구
황의조 사생활 영상

황의조 협박범에 직접 고소 법적 대응 이어가기로

하지만 황 선수가 1일 경찰에 직접 출석해 고소인 조사를 받자 A 씨는 자취를 감췄다.

황의조는 지난달 26일 A씨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성폭력처벌법상 촬영물등이용 협박·강요 혐의로 수사해 달라고 서울 성동경찰서에 고소장을 냈다. 서울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가 이 사건을 넘겨받아 수사하고 있다.

노팅엄 포레스트 황의조 사생활 영상 유출 협박범 고소 취하 요구
황의조 인스타

경찰은 A씨의 협박 내용과 황의조의 진술 등을 토대로 A씨를 단순 협박범으로 보고 있다. A씨는 앞서 자신이 황의조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바 있다. 경찰은 특히 황의조가 경기에 출전했던 시간 누군가가 황의조의 카카오톡 계정에 로그인한 흔적을 찾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