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수원 인계동 젊은 여성 투신 시도 사태..성희롱까지 터졌다

2023년 8월 2일   김주영 에디터

온라인 커뮤니티 엠엘비파크 수원 인계동 투신 여성 사진 공개..논란 지속

엠엘비파크 수원 인계동 빌라 5층 투신 여성 사건
인계동 투신

2일 온라인 커뮤니티 MLB 파크에 수원시 인계동 한 빌라에서 젊은 여성이 투신을 시도하다가 119 구조대의 구조를 받았다는 소식이 나왔다.

엠엘비파크 수원 인계동 빌라 5층 투신 여성 사건
인계동 투신 엠팍

사진 및 글을 올린 엠팍 유저 A 씨는 “방금 인계동 아가씨 투신시도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실제 빌라 4~5층 위치 난간에 매달려 있는 한 여성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여성은 짧은 치마를 입은 채 뒤로 매달려 있는 모습이었는데, A 씨는 “10배 확대하니까 속옷도 보인다. 동영상 업로드가 안된다”고 말했다.

엠엘비파크 수원 인계동 빌라 5층 투신 여성 사건
인계동 여성 투신 글쓴이

다행히 여성은 주민의 신고로 긴급하게 출동한 소방대원들 덕분에 안전하게 구조된 뒤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 이 여성은 실제 극단적 선택 투신이 아니라 술을 많이 마신 후 취한 상태에서 벌어진 사고로 밝혀졌다.

하지만 논란은 해당 커뮤니티 유저들의 여성을 향한 성희롱 댓글이었다. 사고였지만 여성이 자칫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상황에서 이들은 “팬티가 보인다” “왜 혼자만 보냐” “몸매봐라”라는 등 성희롱성 댓글을 달며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

엠엘비파크 수원 인계동 빌라 5층 투신 여성 사건
엠팍 인계동 댓글

일부 유저들은 “떨어질 수 있는 사람 영상 찍으면서 성희롱하는 것이 정상이냐”고 문제제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