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스크걸.. 나나, 고현정 보다 화제되는 신인 여배우 외모 정말 놀랍습니다

2023년 8월 16일   박지석 에디터

넷플릭스 마스크걸 이한별 화제

마스크걸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스크걸에 합류한 신인배우 이한별이 화제가 되는 중이다. 원작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미친 싱크로율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이다. 마스크걸은 김용훈 감독의 작품으로 이한별 외에도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 등 내로라하는 명배우들이 출연한다.

넷플릭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우 고현정, 나나, 신인배우 이한별이 3인 1역이라는 특별한 설정이 더해져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마지막 마스크걸 배역 이한별… 미친 싱크로율 자랑

마스크걸 제작발표회

마지막 마스크걸인 이한별은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그 정체를 드러냈다. 이한별은 제작발표회에서 “극중 캐릭터인 모미와 닮은 부분이 있어 공감이 됐다”며 “모미와 마찬가지로 외모에 대한 지적을 받았던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하지만 (외모 지적이) 제 외모를 비관하는 계기가 되진 못했다”며 “그렇기에 마스크걸에서 못생김을 연기하는 역할에 대한 부담도 전혀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연기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즐거웠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적으로 저를 또 필요로 하는 분들이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한별 캐스팅에 누리꾼 반응 폭발

이한별

누리꾼들은 이한별의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외모에 수 많은 댓글을 달았다. 누리꾼들은 “캐스팅은 문제없네”, “외모가 곧 연기력인 배우다”, “뭔진 모르겠지만 그림이랑 똑같은건 알겠다”, “오디션 프리패스” 등등 놀라운 싱크로율에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