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현민 백진희 결별 소식에 난리난 과거 전소민 양다리 폭로 내용

2023년 9월 4일   박지석 에디터

영화배우 윤현민 전여친 전소민 폭로 화제

윤현민 백진희 연합뉴스

영화배우 윤현민의 화제가 되는 가운데 SBS 런닝맨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전 여자친구 배우 전소민의 발언이 재집중을 받고 있다. 과거 방송에서 전소민은 교제 당시 윤현민의 이중성에 대해 폭로한 것이다.

2017년 윤현민과 백진희는 소속사를 통해 “MBC ‘내 딸 금사월’ 종영 후 지난해 4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힌 가운데 누리꾼들은 전소민과 결별한 시기와 백진희와 열애를 시작한 시기가 겹치는 것이 아니냐며 바람을 의심했다.

전소민 에능 출연해 공개적 비난 “윤현민 나를 이용했다”

전소민 라디오스타

이에 전소민은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윤현민이 나를 이용해 이미지를 쇄신하려고 한다”며 “낭만적이고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남자로 거듭나고 싶어하는 욕심을 부리고 있다”고 폭로했다.

이어 전소민은 “사실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 방송의 이미지와는 다르다”고도 했다. 윤현민은 전소민과 2015년 12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에 집중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전소민이 결별 즈음 인스타그램에 은희경의 이별에 관한 시 ‘헤어진 후’를 게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들이 헤어진 배경을 놓고 의혹이 제기됐다.

전소민 윤현민 결별 후 의미심장한 게시물 올리기도

전소민 인스타

특히 결별 당시 전소민이 인스타에 올린 의미심장한 게시물도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전소민이 SNS에 올른 게시물은 시인 은희경의 ‘헤어진 후’라는 작품이다. 이중 가장 논란이 됐던 부분은 “우리가 사는게 사막이고 내가 물 한컵이었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 것 같아?”라는 부분이다.

이 구절을 본 누리꾼들은 윤현민이 전소민에게 소홀해지며 이별했을 것으로 추측하는 중. 하지만 이는 확인된 바 없다.

윤현민 전소민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MBC, 전소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