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게 가장 힘든 시기..” 평택 화재로 집 타버린 유명 여캠, 활동 중단 소식 전했다

2023년 9월 4일   박지석 에디터

BJ문월 화재 이후 활동 중단 소식 밝혀…

BJ 문월

본가에 화재가 났다고 알린 BJ문월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일 문월은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휴방 소식을 전했다. 문월은 최근 방송에서 경기도 평택에 있는 본가에 가는 중 방송을 켜고 “오늘 방송 후 당분간 휴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방송 복귀 시점에 관해선 “어떤 방송(콘셉)으로 가야 할 지 정하고”라며 구체적인 시기를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문월은 “마지막 방송 이후에 평택 집에서 화재가 나서 본가에 다녀왔습니다”라고 화재 소식을 알린 바 있다.

BJ 문월 “인생에게 가장 힘든시기 갑자기 찾아왔다”

문월 공지사항

화재 당시 문월은 공지사항에서 “오늘 일곱 시 반에나 도착해서 검마(검은마법사) 잡으러 간다는 공지도 생각을 못 했네요”라며 “안마의자에서 불이 나서 한순간에 모든 걸 태워버렸어요”라며 끔찍했던 화재 현장을 설명했다.

이어서 문월은 “말씀드려야 할 것들이 너무 많은데 아직 정신이 제대로 들지가 않아서 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까 봐 개인 방송에서 말을 꺼낼 엄두가 안 나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생에서 제일 힘든 일이 저항도 못 하고 일어나버리네요”라며 힘든 시기임을 강조했다.

최근 평택시 팽성읍 주택가 화재 소식 전해져…

평택 화재

한편 최근 평택시 팽성읍 한 주택가에서  큰 불이 난 소식이 언론을 통해 전해졌다.

팬들은 팽성읍 화제가 문월의 부모님 집에서 벌어진 일이 아닐까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경기 평택시 팽성읍 한 주택에서 불이 나 1명이 2도 화상을 입었다.

문월 방송 캡쳐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문월 인스타그램, 문월 아프리카 TV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