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팬 셀카 칼 같이 거부하는 영상, 현재 빠르게 확산 중이다

2023년 9월 12일   박지석 에디터

손흥민 팬 셀카 거절 영상 빠른 속도로 확산

손흥민

손흥민이 팬의 셀카 요청을 거절하는 여상이 퍼지고 있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지난 11일 손흥민은 일부 팬들의 사진 촬영 요구를 거절했다. 해당 매체는 최근 틱톡 등 숏폼 동영상 플랫폼에서는 팬들이 손흥민을 찾아가 사진 촬영을 요청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초반에 손흥민은 알려진 대로 팬들을 모두 친절하게 대하면서 요구를 들어줬다.

몇몇 팬들은 두 손으로 유니폼을 들고 찍고 싶어 손흥민에게 대신 휴대폰을 들고 촬영해 주기를 부탁했다. 하지만 이때 손흥민이 팬들의 요청을 들어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삼성 모델 손흥민 아이폰 촬영 거절

손흥민 선수가 자신의 아이폰을 보여주는 모습. 유튜브 캡처

영상 속 손흥민은 한 팬이 본인의 휴대폰으로 손흥민이 사진을 찍어주길 원하자 휴대폰 브랜드를 확인했다. 그 뒤 손흥민은 해당 휴대폰이 애플의 아이폰인 것을 확인하자 촬영을 단호하게 거절했다.

손흥민이 이같이 행동한 이유는 그가 현재 삼성의 홍보 모델이기 때문이다. 다만 이후 알려진 사실에 의하면 손흥민은 그가 아이폰을 대신 들어주는 것을 거절했을 뿐인 것이지 사정을 설명하고 웃으면서 다시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 평소 팬들에게 친절한 것으로 유명

손흥민 연합뉴스

반대로 삼성 갤럭시 시리즈 폰을 들고 온 팬들은 직접 휴대폰을 들고 사진을 찍었다. 해당 영상은 순식간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외 팬들은 평소 손흥민의 팬서비스를 언급하며 “손흥민이 그런 거면 이유가 있을 것”이라며 응원했다. 보다 자세한 사정을 아는 한국 팬들도 “이게 바로 예의지”라며 옹호했다.

실제 손흥민은 팬서비스가 좋은 토트넘 홋스퍼 선수 중 가장 팬들에게 친절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어린이나 한국인에게는 유달리 친절해, 휴식 중에도 사인이나 사진을 요청하면 흔쾌히 응하기로 유명하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