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권순우 인스타 계정 언팔 및 사진 모두 삭제… 관계자 충격 사실 털어놨다 (+결별)

2023년 10월 5일   박지석 에디터

원더걸스 유빈, 테니스 국대 권순우와 결별

유빈 연합뉴스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괴 9살 연하 연인 테니스 선수 권순우기 공개 열애 5개월 만에 연애의 마침표를 찍었다. 당당하게 럽스타그램을 대중들에게 밝히던 이들이 결별 사실을 드러낸 것이다. 현재 해당 이슈는 5일 뉴스1 취재를 통해 알려졌다. 뉴스1은 빈과 권순우는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 관계자는 “두 사람이 얼마 전 결별, 서로 응원하는 사이가 되기로 했다”고 밝혔다.

권순우 연합뉴스

현재 유빈의 인스타그램 속 권순우와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들은 모두 삭제된 상태다. 이와 더불어 두 사람은 서로의 계정을 언팔하며 관계를 마무리했다. 현재 권순우와 유빈의 소속사측에 해당 사실을 더욱 정확히 알기 위해 언론사들이 접근 중이다.

유빈 권순우 9살 차이 극복… 열애 사실 당당히 공개하기도

유빈 권순우 열애 사진

앞서 지난 5월 유빈과 권순우는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당시 양측은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라며 열애설을 시인했으며 이후 두 사람은 당당하게 럽스타그램을 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특히 유빈은 2007년 데뷔 이후 처음 공개한 열애이기에 더욱 팬들의 축복을 받았다. 인스타그램에서 유빈은 권순우와 함께 다정히 테니스를 치는 사진 등 행복한 일상을 공유해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권순우 아시안게임 비매너 행동 다시 도마 위로…

테니스 중인 유빈과 권순우

현재 이 같은 결별 소식과 더불어 권순우의 최근 아시안게임 비매너 행동이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이번 대회로 금메달을 노렸던 권순우는 충격의 조기 패배 후 본인의 라켓을 내려치는 것은 물론 상대 선수와의 악수도 거부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다.

권순우의 비매너 행동 여파는 유빈에게도 미쳤다. 당시 유빈의 인스타그램에는 권순우와 함께 찍은 사진에 악플이 달리기도 했다.

현재 이 여파가 둘의 사이를 갈라놨다고 누리꾼들은 추측 중이지만 아직 정확히 밝혀진 사실은 없다.

유빈 권순우 즉석사진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빈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