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국내 여배우 지적장애 동생 실종… 4시간 만에 결국 ‘이런’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3년 10월 6일   박지석 에디터

배우 문지인 지적장애 1급 동생 실종 이후 다시 찾아…

배우 문지인이 지적장애 1급을 가진 동생의 실종소식을 알린데 이어 곧 동생을 다시 찾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5일 문지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하다. 동생을 방금 건강히 찾았다. 일단 걱정하실까 봐 소식부터 올린다. 자세한 사정은 다시 올려드리겠다.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는 동생을 잃어버린지 4시간만에 전해진 소식이었다. 앞서 문지인은 “저는 정신지체(지적장애) 1급 동생이 있다. 근데 오늘 낮 2시경 버스정류장에서 실종돼 지금껏 못 찾고 있다”라며 “동생은 간질까지 있고, 보행이 미숙한 아이라 오늘 밤이 너무 위험한데 수원(이곳에 있을 확률이 크다고 한다), 화성(동탄), 오산 주변에 계신 분들은 제보 부탁드린다”며 실종사실을 알렸다.

문지인 동생 다시 찾았다는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 연이은 축하

문지인 동생 엘리베이터

문지인이 동생을 무사히 찾았다는 소식을 알리자 동료 연예인들은 댓글을 남기며 안심했다. 배우 설인아는 “다행이에요 정말”이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개그맨 손민수는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고 배우 최윤영도 “다행이야 진짜 걱정했어”라며 안도했다.

이 뿐만 아니라 누리꾼들 또한 실종된 가족을 찾은 것을 함께 기뻐했다. 누리꾼들은 “정말 다행입니다. 기도가 닿았네요”, “돌아오길 정말 간절히 빌었는데 너무 잘됐습니다”, “정말 너무 축하드립니다” 등의 수 많은 댓글을 달았다.

문지인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문지인 다시 조명되는 프로필

본명: 문지은 (활동명 문지인)
출생: 1986년 5월 17일 (37세) 경상북도 칠곡군
신체: 162cm 49kg AB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
종교: 개신교
학력: 동명초등학교 (졸업)순심여자중학교 (졸업) 순심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연기전공 / 전문학사)
데뷔: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
소속사: 무소속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문지인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나무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