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상설’ 박봄 최근 유출된 근황 사진… 팬들 모두 열광 중입니다 (+사진)

2023년 10월 6일   박지석 에디터

투애니원 박봄 AI 사진 누리꾼들 사이 화제

박봄 인스타그램

투애니원 출신 가수 박봄이 AI로 과거의 영광을 되찾았다. 박봄의 모습이 담긴 AI 사진이 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것이다. 해당 이미지는 최근 유행하는 미국 복고풍 졸업사진 AI이미지로 박봄 또한 이를 시도했고 누리꾼들 사이 퍼진 것으로 유추된다.

해당 이미 속 박봄은 특히 최근 살이 쪘지만 사진 속에서는 전성기 모습을 연상케하는 외모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이미지가 박봄이 본인이 직접 생성한 것인지는 정확한 확인이 불가한 상태다.

박봄 최근 체중증가로 건강이상설 제기되기도

박봄 AI

현재 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과거의 박봄이 생각난다’는 취지의 댓글을 달며 박봄의 건강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박봄은 지난해 1월 11kg을 감량한 모습을 보였으나 최근 다시 부쩍 체중이 증가한 모습이 포착돼 건강이상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이에 박봄은 “활동기가 아니다 보니 다이어트에 신경을 못 쓴 것 같다. 다시 운동할 것”이라고 했다.

박봄 현재 투애니원 멤버로 독자적인 행보

박봄 사진

1984년생인 박봄은 2009년 투애니원 멤버로 가요계에 발을 들였다. 박봄은 2016년 11월 투애니원이 해체된 이후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현재 솔로로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오는 중이다.

누리꾼들은 이에 “진짜 저 모습 보니까 옛날 생각 많이난다”, “빨리 다이어트 성공해서 예전 레전드 모습 되찾았으면 좋겠다”, “박봄 투애니원 중에 제일 좋아했는데 살 너무 많이쪄서 속상하다” 등 많은 댓글을 달았다.

박봄 AI 인스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