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경찰 “이선균 마약 수사 중 다른 유명 연예인도 찾았다”

2023년 10월 25일   김주영 에디터

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해 마약 수사 중인 경찰 또 다른 특급 연예인 있다고 밝혔다

배우 이선균 마약 혐의를 수사 중인 경찰이 또 다른 유명 연예인이 연루됐다고 밝혀 파장이 예상된다. 현재 이선균은 마약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수사를 받고 있는 상태.

25일 인천경찰청은 배우 이 씨 외에도 다른 유명 연예인이 마약을 투약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내사를 진행 중이다.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다른 유명 연예인이 연기자인지, 가수인지, 방송인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이선균 씨 외에도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유명 연예인을 내사 중인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수사 중인 사안으로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은 알려줄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3일 경찰은 배우 이 씨를 마약류 관리법 위반(향정) 혐의로 입건했다. 이 씨는 지난 1월부터 최근까지 대마초를 피우거나 향정신성의약품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아울러 경찰은 이 씨가 마약을 투약했다고 진술한 유흥업소 종사자 A씨를 구속했으며 다른 유흥업소 종사자 B씨를 입건하고 5명을 내사 중이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