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선균 마약 검사 결과 음성

2023년 11월 24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이선균 마약 혐의 털 검사 결과 결국 음성 나와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씨(48)로부터 추가로 확보한 체모도 ‘음성’ 결과를 통보받았다.

24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따르면 최근 국과수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와 향정혐의로 불구속 입건한 이씨의 추가 체모(겨드랑이털)에 대한 정밀감정 소견을 경찰에 전달했다.

경찰은 국과수로부터 “(추가 검사 의뢰 체모는) 음성”이라는 의견을 전달받았다.

이씨는 앞선 1차 소환조사 당시 소변에 대한 간이시약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았다. 경찰은 추가로 이씨의 모발을 확보해 국과수에 정밀검사를 의뢰했으나, 결과는 음성이었다.

이후 이씨의 다리털을 확보했으나, 채취량 부족으로 ‘감정불가’를 받은 바 있다. 경찰은 이어 추가로 체모를 체취해 감정을 의뢰했다.

경찰은 추가로 확보한 ‘다리털’에 대한 정밀검사 결과를 대기 중이다.

경찰은 “수사 종결과 관련한 보도는 사실과 다르다”며 “계속해서 관련 수사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이씨는 올해 대마와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당초 지난 9월 첩보를 입수한 경찰이 유흥업소 실장 A씨(29·여)를 검거 후 구속 송치한 데 이어 입건됐다. 이씨와 함께 마약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지드래곤(권지용·35)과 유흥업소 종사자 B씨(26·여) 그리고 마약제공 혐의로 의사 C씨도 함께 입건됐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