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 사실 동성애자인데..” 나는 솔로 남자 출연자 너무 심각한 찌라시 터졌다

2023년 12월 4일   김주영 에디터

나는 솔로 17기 남성 출연자 광수 성소수자 찌라시 루머에 직접 입장 밝혀

SBS 플러스 리얼 연애 예능 나는 솔로 17기 남성 출연자 광수가 자신을 둘러싼 게이 및 성소수자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나는 솔로 17기 광수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변 지인들이 걱정해서 글을 남긴다. 나는 절대 성소수자가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 해명했다.

그는 “이성을 좋아한다. 성소수자 관련 커뮤니티 활동, 행사 참여, 성소수자와의 만남 등을 한 적이 없다”며 “성소수자분들을 혐오하는 건 아니며, 제가 그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레인보우가 성소수자 캠페인에 연관되어 있다는 건 어제 처음 알았고, 축구를 보다가 프리미어리그 주장 완장 및 선수 교체 판, 코너킥 깃발 등에도 무지개 컬러가 사용되는 것을 알았고, 이것은 성소수자임을 밝히는 행위가 아니라 존중함을 의미하는 것을 알았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광수는 합성된 메이크업 사진을 공개하며 “원본처럼 돌아다니더라. 합성이라고만 밝혀달라. 그럼 전 상관없다. 평소 로션 정도만 바르고 화장은 안 하며 코스프레 같은 것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는 솔로’에서 한 말이나 행동들에 대한 이야기는 무슨 말을 해도 크게 상관 안 하는 성격이라 괜찮다. 다만 성소수자 관련 게시물들은 이제 그만 좀 올려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광수는 ‘나는 솔로’ 17기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직업은 외과 의사로, 그는 방송을 통해 “대학교 병원 응급실에서 촉탁의라는 역할로 근무 중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나는 솔로 17기 광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