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써서 얼굴 궁금하던 역대급 인플루언서, 맨얼굴 공개되자 반응 폭발했다

2023년 12월 8일   김주영 에디터

온라인 커뮤니티 ‘마스크 존예녀’ 인플루언서 아수나, 맨얼굴 사진 아스나 파격적인 사진 관심 폭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마스크를 낀 채 과감한 몸매 노출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성이 있다. 바로 56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자 틱톡커 ‘아스나’다.

인스타 인플루언서 아스나는 SNS상에서 과감한 몸매 노출로 ‘남초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인물로, 최근에는 틱톡을 넘어서 유료 플랫폼인 팬트리 등에서도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아스나는 매우 흰 피부와 동안 미모로 인기를 끌지만 무엇보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글래머 몸매로 관심을 끈다. 일상복에서도 과감한 노출을 할 뿐만 아니라 수영복 사진도 과감하게 올리기도 한다.

특히 최근에는 인스타 2번째 계정을 생성해 더 몸매를 드러낸 사진을 올리며 인기를 끈다.

얼마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스크를 쓴 채 자동차 안에서 찍은 아스나의 인스타그램 사진들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아스나는 검은색 마스크를 쓰고 어깨와 가슴골을 드러내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이에 팬들은 아스나가 마스크를 벗은 사진들을 올리기 시작했고, ‘마기꾼’이 아닌 ‘마혜자’스러운 그의 뛰어난 미모에 더 많은 감탄을 하고 있는 분위기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스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