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애객에 맥심 플러스 사이즈 모델 겸 인터넷 방송인 고파와 관련된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고파의 맥심 사진 및 인터넷 방송에서 그가 보여준 섹시한 리액션을 담은 것이었는데요.
담겨 있는 사진에서 고파는 엄청난 고퀄리티의 코스프레 및 클럽에서 신나게 놀고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카페나 패션쇼 등 다양한 장소에서 그의 100점짜리 미모를 뽐내기도 했는데요.
고파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이게 나라다”, “저 정도 몸매에 얼굴은 살이 하나도 안 쪘네”, “저거야 말로 축복받은 유전자”, “남자친구는 도대체 누굴까” 같은 수 많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현재 플러스 사이즈 모델 중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고파는 2021 Maxim 내추럴사이즈 모델 콘테스트에 참여해 사전 온라인 투표 1위, 인기상, 미스 맥심 선발까지 온갖 상을 휩쓸어가며 말 그대로 괴물 신인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이후로도 맥심 파티에 자주 얼굴 도장을 찍고 잡지에서도 많이 나오며 맥심 모델로서 활약 중이죠.
특히 그가 2023년 찍은 11월호 관음편에서는 전라에 가까운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온천을 컨셉으로 가운으로 가슴 및 중요부위를 살짝 가린 고파의 노출 사진에 해당 잡지는 엄청난 판매부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처럼 과감한 노출을 두려워하지 않는 고파답게 유료 멤버쉽 온니팬스 및 라이키 또한 운영 중인데요. 해당 플랫폼을 가입한 회원에 의하면 고파의 온니팬스와 라이키에는 가슴 모두가 노출된 사진 등 이른바 ‘매운맛 사진’이 올라와 있다고 합니다.
고파의 본명은 전지은이며 1994년 8월 생으로 현재 29살입니다. 키는 170cm에 몸무게는 79Kg이며 혈액형은 AB형, 가슴 사이즈는 80I컵 쓰리 사이즈는 41-27-44입니다.
또한 이상형에 대해 밝힌 적도 있는데요. 고파는 “내가 존경할 수 있고 서로 믿어줄 수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라 밝혔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고파 인스타그램, 고파 라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