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불륜 교수 + 여대생 제자 개인 인스타 유출되자 벌어진 상황

2023년 12월 13일   김주영 에디터

백석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교수 여제자 불륜 사태..신상 털이에 개인 인스타 SNS까지 유출됐다

백석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재직 중인 40대 남자 교수와 20대 여학생 제자가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이들의 신상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 이 가운데 백석대 불륜 교수와 제자의 개인 인스타그램과 얼굴 사진까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2일 온라인 커뮤니티 백석대 물리치료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40대 남성 A 씨와 20학번인 2001년생 여대생 B 씨가 사제지간이 아닌 부적절한 불륜 관계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됐다. 두 사람이 주고받은 사적 카톡 내용을, A 씨의 아내가 공개하면서 백석대 불륜 사건이 세상 밖으로 알려졌고 결국 두 사람의 신상까지 모두 폭로된 상황.

백석대 측은 황급히 물리치료학과 A 교수의 프로필을 학교 홈페이지에서 삭제했으며, 불륜 상대로 지목된 여대생 B 씨는 “한 가정을 풍비박산내 죄송하다”며 학교 관계자들과 학생들이 모인 단체 카톡방에 사과하기도 했다.

백석대 불륜 사건이 가장 큰 화두에 오르면서 교수와 제자의 추가적인 신상털이도 시작됐다. 특히 여대생 B 씨의 개인 인스타그램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폭로되며 얼굴 사진을 비롯해 비키니 사진 등 민감한 모습까지 유출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대해 백석대 재학생들이 모인 에타와 갤러리 등 커뮤니티에서는 B 씨 외모를 품평하는 글들이 상당수 올라온 것으로 확인됐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