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컵 치어리더 김현영, 몸매 보정 의혹 이후 아찔한 수영복 인증하며 근황 공개했다

2024년 1월 4일   박지석 에디터

온라인 커뮤니티서 화제 중인 김현영 섹시 촬영

김현영 치어리더 인스타그램 카톡 캡쳐

최근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현영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를 입은 사진이 공유되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김현영 치어리더의 근황을 알고 싶어 했던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현영, 아찔한 비키니 패션에 누리꾼들 화들짝

김현영 치어리더 수영복 화보
김현영 치어리더 수영복 화보
김현영 치어리더 수영복 화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애객, 인벤 등에서는 김현영 치어리더의 비키니 사진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물들 속 김현영 치어리더는 변함없는 명품 몸매와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김현영 치어리더는 풍만한 가슴이 그대로 드러나는 아슬아슬한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를 뽐냈습니다. 수영장에서 레저를 즐기는 자연스러운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됐는데요. 특히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김현영의 표정이 남심을 뒤흔들었습니다.

누리꾼들은 “김현영 치어리더님 최근 뭐하나 싶었는데 여전히 아름다우시네요”, “치어리더 중에 단연코 명품”, “몸매 진짜 황송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김현영의 미모를 아낌없이 칭찬했습니다.

누리꾼들 주목으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김현영 프로필

김현영 치어리더 캡쳐

한편 김현영은 수원 FC, 청주 KB 스타즈에서 치어리더 활동 중이며 인플루언서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과거 치어리더 데뷔 전에는 항공과 레전드 학생으로 불리며 일찌감치 명성을 날렸는데요.

데뷔 이후 인지도가 점점 높아지자 일부 누리꾼들은 성형 및 몸매 보정 의혹을 제기했지만 정면으로 자연미인임을 인증했습니다.

김현영은 2000년 생으로 올해 23살이며 울산 출신입니다. 학력은 경운대학교 항공서비스학을 전공했으며 신장은 169cm, 체중은 56Kg입니다. 쓰리사이즈는 36-24-38로 가슴사이즈는 E컵입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현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