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국가대표 축구선수..” 필라테스 강사와 불륜 저지른 상간남 충격적인 정체 공개됐다

2024년 1월 26일   신정훈 에디터

‘애로부부’ 에피소드 등장한 국가대표 출신 불륜 축구 선수

과거 불륜 사건을 주로 다루는 방송인 ‘애로부부’ 에 등장한 스포츠 스타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남편의 불륜을 폭로한 아내 A씨는 본인의 남편이 국가 대표 출신의 축구 선수라고 밝혀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A씨의 폭로에 따르면, 유명해지기 전 남편인 축구선수 B씨는 A씨와 즐거운 결혼 생활을 보냈다고 합니다. 특히 B씨를 국가대표로 만들기 위해 A씨의 내조 또한 만만치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어느 날부터 인가 남편은 무심해지기 시작했고, 무언가 이상해졌다 고도 고백했습니다. 결정적인 것은 B씨가 부상 치료를 목적으로 필라테스 재활 치료를 하기 시작하면서 부터 였다고 합니다.

남편 B씨 정체, 국가대표 경험 있는 유명 축구 선수였다

이와 같은 방송 내용이 등장하자, 네티즌 수사대가 결국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낸 것으로도 보입니다. 누리꾼들이 유력하게 의심하고 있는 선수는 바로 지방 구단의 골키퍼로 활약하고 있는 선수였습니다.

물론, 실제 해당 선수가 주인공이 맞는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지만 누리꾼들은 여러가지 증거를 수집하며 사연의 주인공과 선수가 동일 인물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아직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기 때문에,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그러나 해당 선수가 과거 아내와 유튜브 계정을 운영하다 최근 들어서는 전혀 되어 있지 않은 점, 그리고 방송 이후 유력 후보로 지목된 선수가 SNS를 급하게 닫은 점들이 미심쩍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도 활발히 선수 활동 이어가고 있는 남편 B씨

방송 이후에도 끊임없는 의혹이 제기되기는 했지만, 이에 관한 정확한 입장 표명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남편 B씨는 현재도 K리그 활발하게 주전 골키퍼로 활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방영된 지 꽤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일부 팬과 누리꾼들만 해당 사건을 기억하고 있을 뿐 대부분의 팬들은 B씨의 논란에 대해 전혀 알고 있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내 A씨와도 현재 이혼을 한 상태인 것인지 전혀 언급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도 B씨는 선수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